본문 바로가기

2015/02

전자사전을 내장한 추천 인강용 태블릿!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 사용기! 공부에는 왕도가 없다고 하지만 최근 다양한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서 예전에 비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고 특히 그 중심에는 인터넷 강의와 전자사전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전자사전 기능까지 내장해서 공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인강용 태블릿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를 사용하기 위해서 먼저 충전을 해주어야 하는데 전용 커넥터나 마이크로 USB 커넥터를 이용해서 충전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충되었을 때는 최대 7시간까지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의 바탕화면은 위와 같은데 일반적인 안드로..
이제 릴리즈도 무선으로 사용한다! 삼성 NX1 블루투스 셔터 사용기! 야경 등의 사진을 촬영하다 보면 카메라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유선 릴리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을 하게 되는데 릴리즈라는 별도의 액세서리를 휴대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삼성전자에서 출시된 NX1에는 유선 릴리즈를 대체할 수 있는 블루투스 셔터라는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과연 어떤 편리함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리뷰를 통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NX1의 블루투스 셔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Samsung Camera Manager Inst라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 사용하는 방법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Quick Transfer 기능을 해제하려면 화면의 왼쪽 아이콘을 비활성화 해주면 됩니다. Samsung Camera ..
세련된 디자인은 기본! 다양한 컬러는 옵션! 블루투스 헤드폰 JBL E40BT 개봉기! 최근 무선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블루투스 헤드폰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유선 제품들에 비해서 비교적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중에는 다양한 형태의 블루투스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 리뷰에서는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다섯 종류의 컬러로 출시되어서 사용자의 개성을 더욱 살릴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폰 JBL E40BT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JBL E40BT의 박스를 살펴보면 본체의 컬러와 동일한 컬러의 제품이 전면에 인쇄되어 있었는데 제품의 컬러에 따라서 박스가 조금씩 다르게 디자인되어 있다는 점이 독특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박스의 왼쪽 상단을 살펴보면 JBL ..
인강용 추천 안드로이드 태블릿!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 개봉기! 인터넷의 발전은 우리의 공부 방식에도 큰 영향을 미쳤는데 검색을 통해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인터넷 강의의 보급으로 인해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들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초기의 인터넷 강의들은 컴퓨터를 이용해서만 수강이 가능했기 때문에 약간의 제약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태블릿에서도 인강을 수강할 수 있게 되면서 더욱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다양한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인강용 태블릿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의 디자인과 액세서리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의 박스를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으로 디자인이 된 것을 알 수 있고 전면에는 각 종 특징들이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에듀플레이어 에..
삼성 NX1의 혁신적인 무선(Wi-Fi)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공개!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디지털 카메라들은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서 단순한 버그 패치뿐만 아니라 전혀 다른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줄 정도로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방법 자체는 예전에 비해서 크게 달라지지 않았는데 얼마 전에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플래그쉽 카메라 NX1에서는 무선(Wi-Fi)로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 추가되어서 이번 리뷰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선(Wi-Fi)으로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V1.2에서 추가되었는데 메뉴에서 기기 정보를 확인해 보면 Wi-Fi로 다운받기라는 메뉴가 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선(Wi-Fi)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살펴보면 위와 같은데 컴퓨터와 연결할 필요..
LG전자 G플렉스2의 특징과 스펙 그리고 가격과 구매혜택 총정리! LG전자는 CES 2015에서 독특한 스마트폰 하나를 공개했는데 바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LG G플렉스2가 바로 그것 입니다. LG G플렉스2는 기존의 스마트폰들과는 다르게 직선형태가 아니라 곡선형태로 디자인이 되어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니크한 매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LG G플렉스2의 스펙과 구매 조건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G플렉스2의 전면에는 5.5인치 FULL HD 해상도의 Curved Plastic ADM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는데 LG G플렉스1이 6인치였던 것에 비해서 크기가 작아졌고 해상도는 높아졌습니다. LG G플렉스2의 뒷면을 살펴보면 OIS 기술이 탑재된 1,300만 화소의 카메라와 레이저 AF 기능..
낮은 볼륨에서도 밸런스가 좋다! 추천 커널형 이어폰, JVC HA-FX750 사용기! 최근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길거리를 걷다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이용해서 음악을 듣고 있는 것을 목격할 수 있는데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음악소리가 들릴 정도로 볼륨을 크게 높여서 음악을 듣는 사람들도 있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높은 볼륨으로 음악을 장시간 듣게 되면 소음성 난청이 생길 수 있고 이러한 소음성 난청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낮은 볼륨에도 밸런스 좋은 소리를 들려주는 BLV(Blanced on Low Volume) 이어폰, JVC HA-FX750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JVC(MITO)에서는 소음성 난청을 예방하기 위한 “이어폰 볼륨을 낮춰요”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소음성 난청의 위험성과 예방법 등을..
진동기능이 내장된 넥밴드 타입의 블루투스 헤드셋! INOTE BT-N7 사용기! 최근 무선으로 음악을 듣거나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유선 이어폰에 비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음질도 초기 제품들에 비해서 큰 폭으로 향상되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소비자 시장에는 다양한 형태의 블루투스 헤드셋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이번 리뷰에서는 착용감이 좋은 넥밴드 타입에 진동기능을 추가한 INOTE BT-N7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NOTE BT-N7의 박스를 살펴보면 전면에는 디자인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고 오른쪽 상단에는 블루투스 4.0과 apt-X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는 내용들이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옆쪽에 부착되어 있는 봉인 스티커를 제거하고 박스를 개봉하면 INOTE BT-N7의 디자인을..
작고 세련된 디자인의 렌즈 교환식 셀피 카메라! 파나소닉 GF7 공식 발표! 디지털 카메라의 크기는 성능에 비해서 점차 작아지는 방향으로 발전을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일상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쉽게 휴대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파나소닉에서 작은 크기의 렌즈 교환식 카메라인 GF7을 공식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제품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나소닉 GF7에는 1680만 화소의 마이크로 포서드 센서가 사용이 되었고 크기는 106.5 x 64.6 x 33.3mm로 렌즈 교환식 카메라 중에서 상당히 작은 편입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3인치 디스플레이가 채택이 되었는데 위로 90도 정도 플립이 되기 때문에 셀프 카메라를 촬영하는데 용의한 편입니다. 그리고 버튼들의 숫자도 적지 않아서 조작감은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파나소닉 GF7의 상..
클래식한 디자인의 마이크로 포서드 카메라! 올림푸스 E-M5 Mark II 공식 발표! 카메라 시장은 예전 아날로그 시절부터 시작을 했기 때문에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은 요즘에도 여전히 예전 아날로그적인 향수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들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여러 카메라 제조사들에서는 이러한 사용자들을 위해서 클래식한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대표적인 회사는 올림푸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올림푸스에서 새로운 마이크로 포서드 카메라를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림푸스 E-M5 Mark II에는 1,610만 화소의 마이크로 포서드 센서가 탑재되었는데 고해상도 샷 기능이 추가되어서 총 8장의 사진을 합성해서 4000만 화소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촬영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삼각대에 올려놓고 촬영을 해야 한다고 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