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오버워치 오니 겐지와 경찰 디바 초상화, 스킨 받는 방법 정리! 최근 국내 온라인 게임은 롤와 오버워치과 점령하고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 스킨 시스템을 채택했는데 게임 플레이 자체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수집 욕구를 강하게 자극하는 편입니다. 특히 한정판 스킨의 경우에는 나중에 구하기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때 구입하거나 받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 오니 겐지와 경찰 디바 스킨을 받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 오니 겐지와 경찰 디바 스킨을 받는 방법은 간단한데 우선 같은 블리자드의 게임인 히오스(히어로즈 오브 스톰)를 다운로드 받은 후에 친구와 함께 5회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히오스(히어로즈 오브 스톰)는 롤과 유사한 형태의 게임인데 아이템이 삭제되었기 때문에 게임 자체가 간단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
스마트폰 삼각대 추천! 조비 스탠드 고릴라포드 사용 후기! 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사진을 촬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항상 휴대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순간적인 상황에서 바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이제는 품질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스마트폰 사진이나 동영상의 완성도를 조금 더 높일 수 있는 액세서리! 조비 GripTight ONE GP 스탠드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비 스탠드 스마트폰 거치대의 포장을 살펴보면 외부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제작이 되어서 제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포장의 오른쪽 상단을 살펴보면 썬포토 정품이라는 문구가 인쇄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썬포토에서는 다양한 조비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비 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P2 발표! 최근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블루투스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제품들은 스피커와 이어폰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자신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하이엔드 음향기기 제조사인 뱅앤올룹슨에서 새로운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P2를 발표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P2는 블랙과 로얄 블루 그리고 샌드 스톤 세 종류의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크기는 140 x 80 x 28 mm이고 무게는 275g인데 어느 정도 휴대가 가능한 수준입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P2는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었고 스트랩은 가죽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상당히 ..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그리고 사용방법 정리! 최근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일정이나 금융정보들이 저장되는 것은 물론이고 본인확인을 위한 수단으로도 활용되기 때문에 보안의 중요성은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나 보안에 취약한 구형 스마트폰들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에게 적합한 휴대폰번호도용방지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는 민앤지라는 회사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민앤지는 2009년 설립된 보안 및 핀테크 전문 기업으로 KT나 SKT와 같은 회사들과의 제휴를 통해서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살펴보기 : http://ipns.kr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는 우리들이 스마트폰을 본인확인 수단으로 사..
집에서 세계여행! 구글 어스로 살펴본 세계 명소 베스트7! 구글 어스는 구글에서는 제공하는 지도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대부분의 장소를 위성사진으로 살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주요 명소들은 고화질 이미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세계여행을 하는 기분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어스로 찾아본 세계 명소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크롭으로 접속해야 합니다. 구글 어스 : https://earth.google.com 사람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어 하는 장소 중에 하나는 이집트 기자의 대 피라미드입니다. 기원전 2560년 무렵부터 세워진 쿠푸왕의 피라미드인데 완공까지 약 20년 정도가 소요되었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구글 어스로 살펴보면 시가지와 피라미드와의 거리가 상당히 가깝다는 점입니다. 콜..
4차 혁명! 인공지능이 옷을 골라준다? 아마존 에코 룩 발표! 최근 우리 시대의 가장 중요한 화두 중에 하나는 바로 4차 산업혁명입니다. 인공지능으로 인한 자동화가 극대화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중요한 인공지능의 경우에는 구글이나 아마존 등 다양한 회사에서 활발하게 연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인공지능을 이용해서 옷을 골라주는 아마존 에코 룩을 발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 에코 룩은 배경흐림 기능을 탑재한 카메라와 4개의 LED로 구성되어 있고 기본적인 동작은 음성을 통해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알렉사라는 음성 인식 시스템과 연동되어 있는데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하거나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아마존 에코 룩을 이용하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스마트폰으..
어머 이건 꼭 사야해! 필립스 스타워즈 한정판 전기면도기! 스타워즈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F 영화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디즈니에 판권이 팔린 이후로 다양한 종류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카일로 렌과 캡틴 파스마 그리고 스톰 트루퍼를 형상화된 전기면도기가 필립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카일로 렌 전기 면도의 경우에는 멀티프리시젼 블레이드 5방향 플렉스 헤드 수퍼 리프트 앤 컷 면도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액세서리들도 푸짐한 편이고 특히 하단의 LED가 라이트 세이버의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299,500원으로 3제품 중에서 가장 비쌉니다. 캡틴 파스마 전기면도기는 5방향 플렉스 헤..
애플의 혁신이 부른 혼종! 파이오니아 Rayz Plus 이어폰 발표! 애플은 아이폰7에서 3.5mm 이어폰 단자를 제거하고 라이트닝 커넥터로 통합했습니다. 물론 젠더를 제공하기는 하지만 불편한 것은 사실이고 특히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충전을 할 수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출시된 제품이 바로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파이오니아 Rayz Plus 이어폰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오니아 Rayz Plus 이어폰에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어폰의 외부에는 소음을 측정할 때 사용하는 마이크가 탑재되었습니다. 파이오니아 Rayz Plus 이어폰의 컬러는 브론즈와 흑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커널형으로 디자인되었는데 패시브 노이즈 캔슬..
KT에서 치킨값을? 올레폰안심플랜 부가세 환급 방법 정리! 현재 인터넷의 가장 큰 이슈 중에 하는 바로 올레폰안심플랜 부가세 환급 관련 내용입니다. 2011년 10월부터 2017년까지 olleh폰안심플랜에 가입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가치세 환급을 실시하고 있는데 가입자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988만명에게 평균 6천원정도씩 지급되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IT커뮤니티를 살펴보면 치킨 정도는 시켜먹을 수 있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환급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레폰안심플랜 부가세 환급 신청하는 하단의 사이트를 통해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 익스플로러에서는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표시되기 때문에 크롬을 통해서 접속하시길 권장합니다. 조회하기 : https://vatrefund.olleh.com/main.do SMS를 ..
드론으로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끼는 방법! DJI 고글 발표! 전 세계 드론 시장은 중국의 DJI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DJI의 드론들은 안정적인 비행 능력을 가지고 있고 가장 최근에 발표된 매빅 프로의 경우에는 크기마저도 상당히 작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드론이 촬영하는 장면을 그대로 체감할 수 있는 DJI 고글을 발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DJI 고글은 매빅 프로나 팬텀4 인스파이어 2 등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근거리에서는 1080p/30fps, 장거리에서는 720p/60fps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DJI 고글에는 5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가 2개 FULL 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고 합치면 3840×1080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일반적인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