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예약구매 개시! 가격과 특전, 일정! 스타크래프트는 1998년 3월 출시된 게임으로 E스포츠라는 새로운 산업을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국민게임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거의 20년만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공개되었고 최근 예약구매가 개시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격과 특전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2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디지털 코드의 경우에는 165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별도의 패키지 없이 인터넷에서 게임을 다운로드받는 방식이고 스페셜 본진 스킨이 제공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의 경우에는 별도의 박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디지털 코드에 비해서 비싼 298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오리지널 엽서와 매뉴얼 북 그리..
샤오미의 전동휠 나인봇 미니 플러스 발표! 스펙과 가격 정리! 샤오미 나인봇은 상당히 재미있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세그웨이의 제품들을 카피했지만 2015년에 나인봇이 세그웨이를 인수하면 정식제품들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샤오미 나인봇 미니의 뒤를 잇는 샤오미 나인봇 미니 플러스를 발표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나인봇 미니 플러스는 약 16k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데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레임은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이 되었고 IP54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샤오미 나인봇 미니 플러스는 전동휠로 디자인되었는데 최대 18kmh의 속도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29Wh 용량의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면 약 35km 정도 이동..
초단초점! 샤오미 미 레이저 프로젝터 스펙, 가격 정리! 샤오미는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중국 IT기업으로 상당히 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역시 완성도 높은 150인치 초단초점 프로젝터를 발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미 레이저 프로젝터는 다른 샤오미의 제품들과 동일하게 깔끔한 형태로 마감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단초점으로 설계가 되어서 스크린과 약 50cm 거리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 레이저 프로젝터와 같은 제품들은 발열을 처리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샤오미에서는 내부에 3개의 대형팬과 냉각장치들을 설치해서 열기를 외부로 배출합니다. 샤오..
KT 클립카드 리뷰! 사용방법과 멤버십 할인가격 정리! 우리들의 지갑 속에는 수많은 종류의 카드들이 들어있는데 서로 미묘하게 다른 혜택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두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카드들 때문에 지갑은 점차 두꺼워지고 날씨가 더워서 옷을 얇게 입는 요즘과 같은 계절에는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대 20장의 신용, 체크, 멤버십카드를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스마트카드 KT 클립카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삼성페이나 엘지페이와 같은 서비스들이 이미 사용되고 있거나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기술적인 완성도가 높고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특정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비해서 KT 클립카드는 우리들에게 익숙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갤럭시노트8 케이스 유출! 지문인식 센서는 듀얼 카메라 옆!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플래그쉽 스마트폰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발표될 예정인 갤럭시노트8의 경우에는 이전 제품에 비해서 약 한달 정도 먼저 공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핵심은 지문인식 센서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에 위치를 짐작할 수 있는 케이스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갤럭시노트8 케이스를 살펴보면 가로로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었고 갤럭시S8과 동일하게 옆쪽에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듀얼 카메라의 옆쪽에 지문인식 센서가 위치하게 된 이유는 배터리 때문이라고 하는데 센서의 크기 때문에 카메라의 아래쪽에 배치시킬 수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노트8은 아이폰8에 비해서 한 달 정도 먼저 출시될 예정인데 만약 아이폰이 화면에 지문인식 센서를 통합한..
간이 NAS 유무선공유기! 에이수스 RT-AC58U 리뷰!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유무선공유기들은 이전 세대의 제품들에 비해서 고성능 CPU가 탑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데스크톱이나 스마트폰을 인터넷에 접속 시켜주는 기능을 넘어서 간이 NAS 기능까지 탑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공유기들은 라이트한 사용자들의 추가 부담을 줄여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NAS 기능을 탑재한 유무선공유기 ASUS RT-AC58U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유무선공유기들은 가정과 사무실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노트북이나 스마트폰과 같은 무선 장비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ASUS RT-AC58U 유무선공유기의 설치방법은 다른 제품들과 동일하고 router.asus.co..
기가인터넷 유무선공유기! 에이수스 RT-AC58U 후기! 최근 우리들은 보통 한 대 이상의 데스크톱과 노트북 그리고 스마트폰 등 인터넷 연결이 필수적인 제품들을 다수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제품들이 인터넷에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무선공유기는 이제 가정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 리뷰에서는 모던한 디자인과 기가인터넷을 지원하는 ASUS RT-AC58U 유무선공유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SUS RT-AC58U 유무선공유기의 박스는 별도의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고 겉면에는 이엠텍에서 3년 부상 보증을 지원한다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사후지원 기간은 넉넉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스의 전면을 살펴보면 듀얼 밴드 기가비트 라우터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었습..
가장 얇은 휴대용 노트북 모니터! 에이수스 MB16AC 발표! 최근 우리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노트북들은 보통 FULL 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인 작업들은 문제없이 수행할 수 있지만 전문적인 작업을 하기에는 해상도가 조금 부족한 편입니다. 그래서 출시된 제품군들이 바로 휴대용 모니터인데 간편하게 화면을 확장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얇은 휴대용 모니터 에이수스 MB16AC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수스 MB16AC는 15.6인치 FULL HD 해상도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전체 무게는 약 0.78kg인데 크게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에이수스 MB16AC는 노트북과 USB 타입C 커넥터를 이용해서 ..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리뷰! 스펙과 가격 소니는 일본을 대표하는 전자제품 제조사로 현재는 게임과 영화 그리고 금융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워크맨 음향기기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 그리고 알파 시리즈 카메라와 같은 제품들이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소니의 음향, 카메라 관련 기술들을 하나로 집약한 최신 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어떤 디자인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의 박스는 상당히 심플한 형태로 디자인이 되었고 오른쪽 상단에는 TTA(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인증은 받은 자급제폰이라는 문구가 인쇄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와 5...
갤럭시 노트8의 핵심은 지문인식! 스펙과 출시일 정리!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필기를 할 수 있다는 독특한 특징 때문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그리고 보통 독일 IFA 언팩에서 발표되었던 것과는 다르게 갤럭시 노트8의 경우에는 8월 26일 뉴욕에서 발표될 것으로 보이고 출시일은 9월 정도에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8의 스펙은 삼성 엑시노스 8895나 퀄컴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고 램은 6GB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갤럭시 S8과 같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서 전체크기 대비 화면 비율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노트8의 가장 핵심 이슈는 과연 화면 안에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할 수 있을까? 하는 부분인데 최신 뉴스에 따르면 지문인식센서가 탑재된 부분의 밝기 차이 때문에 뒤쪽으로 이동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