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4K60p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6 블랙 스펙과 가격! 고프로는 액션캠의 대명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에는 소니에서 출시되는 제품들에 비해서 성능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중국 짭프로들의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성능을 개선하고 있고 이번에 4K60p 촬영이 가능한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은 이전 제품들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액세서리 시장이 큰 편이기 때문에 호환성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입니다. 고프로 히어로6 블랙은 하우징없이도 10M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익스트림한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QuiK Stores라는 앱을 이용하면 고프로..
함께하면 실제 통신비 할인되는 KT 프리미엄 가족결합 최근 우리들에게 인터넷은 필수품을 넘어서는 그 무언가라고 할 수 있는데 가정에서는 기가인터넷 그리고 야외에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접속하게 됩니다. 보통 유선인터넷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하게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하려면 요금이 조금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가족끼리 결합을 통해서 실제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KT 프리미엄 가족결합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많이 감상하는 요즘과 같은 시대에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렇지만 비용이 부담된다는 현실적인 한계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KT에서는 가족 중에 LTE 순액 65.8 이상 요금제를 2명 이상 사용하면 실제로 통신비를 ..
몰입감 높은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델 AW3418DW 모니터는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TV에 비해서 눈과의 거리가 가까운 편입니다. 그래서 일정 크기 이상의 모니터들은 커브드 방식이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델에서 몰입감 높은 34인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AW3418DW을 공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델 AW3418DW에는 34인치 WQHD(3440 X 1440) 해상도의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해상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게임은 물론이고 다야한 작업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델 AW3418DW는 최대 120Hz의 주사율을 가지고 있고 엔비디아의 지싱크 기술도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게임에 보다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특징과 기능 그리고 가격 정리! 미용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와 시대를 불문하고 항상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종류의 뷰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특히 최근에는 IT기술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LG전자에서는 조금은 의외라고 할 수 있는 피부 관리기기 4종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마 LED 마스크는 마스크 형태로 제작이 되었는데 적색 LED 60개와 적외선 LED 60개를 이용해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799,000원입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와 LED 그리고 미세 전류를 이용해서 피부를 자극해 주는데 ..
카메라 좋은 추천 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XZ1 사용기!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폰들은 카메라에 상당한 공을 들이는 경우가 많은데 일상생활 용도라면 별도의 콤팩트 카메라가 필요 없는 수준까지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최신 스마트폰들은 다른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한 독특한 기능들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960fps 슈퍼 슬로우 모션 비디오 촬영이 가능한 1900만 화소 모션아이 카메라를 탑재한 소니 엑스페리아 XZ1의 카메라 성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1의 전면에는 1300만 화소의 셀프 카메라가 탑재되었는데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서 화수소가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FULL HD 해상도의 동영상도 촬영할 수 있고 손떨림 보정 기능도 내장되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1에는 1900만 화소의 모션아이 카..
인텔 8세대 CPU 커피레이크 코어와 클럭 그리고 가격 공개 최근 컴퓨터 프로세서 시장은 AMD의 라이젠 출시로 인해서 오랜만에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텔에서도 서둘러 새로운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발표했고 이번에 코어와 클럭 그리고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텔 커피레이크의 코어와 클럭 그리고 가격은 위와 같은데 드디어 i5와 i7에 6개의 코어에 탑재되었습니다. 인텔에서도 이제 마냥 여유를 부릴 상황은 아닌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저는 i7-8700K가 인상적이었는데 7700K에 비해서 기본 클럭은 낮지만 터보 클럭은 오히려 높은 편입니다. 인텔 커피레이크는 드디어 코어 수가 변경되는 프로세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세대의 제품 대비 싱글코어는 11% 멀티코더는 약 51% 성능 향상이 있는데 물리..
90만원짜리 DAP 경쟁력 있을까? 아스텔앤컨 AK70 MK II 스마트폰은 MP3 플레이어들을 완전히 사라지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MP3 플레이어 제조사들은 DAP라는 고음질 플레이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냈고 마니아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DAP 시장 성숙단계에 도달했고 완성도 높은 제품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리버에서는 90만원짜리 아스텔앤컨 AK70 MK II를 공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텔앤컨 AK70 MK II에는 3.3인치 디스플레이와 듀얼 DAC를 내장했습니다. 그리고 이전 세대의 제품에 비해서 출력이 1.7배 강해졌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헤드폰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스텔앤컨 AK70 MK II은 블랙 아노다이진 바디를..
아이디어가 기분을 바꾼다! 햇살을 닮은 프로젝터 Komorebi 아침의 따뜻한 햇살은 우리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그렇지만 새벽에 출근하거나 등교하는 우리들에게 이러한 햇볕은 의외로 쉽게 만날 수 없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Leslie Nooteboom라는 디자이너가 햇살을 흉내내주는 프로젝터 Komorebi를 공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omorebi는 일반적인 프로젝터들과는 전혀 다른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디자인적인 요소를 중시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상당히 세련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Komorebi는 일반적인 프로젝터들과는 다르게 태양이 햇볕을 비추는 것을 흉내 내는데 방향이나 모양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변경해 줄 수 있습니다. Komorebi는 창틀에 비친 나뭇잎과 ..
애플은 아이폰X과 에어팟을 통해서 우리를 어디로 이끄는가? 애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바로 혁신입니다. 실제로 디테일하게 살펴보면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보다는 이미 검증된 기술을 완성도 높게 마무리하는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애플은 최근에 아이폰X와 아이폰8을 발표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3.5mm 이어폰 단자를 라이트닝 커넥터에 통합했는데 애플에서는 유선 이어폰 시장은 이제 큰 의미가 없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7에서 처음으로 유선 이어폰 단자를 제거했는데 초기에는 불편하다는 의견들이 대다수였고 많은 조롱을 받았습니다. 그렇지만 최신 데이터에 의하면 무선 음향 기기들의 판매량은 약 343% 증가했다고 합니다. 애플에서는 완성도 높은 코드리스 이어폰 에어팟을 공개했..
전자사전 인강용 태블릿!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 와이파이 에듀 인터넷 강의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양질의 수업을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반복학습이 가능하고 비용이 현강에 비해서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지만 스스로 학습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의지가 필요하고 공부에 방해되는 요소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SNS나 게임 등 학습에 방해되는 기능들을 차단한 안드로이드 인강용 태블릿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 와이파이 에듀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 와이파이 에듀의 박스는 깔끔한 형태로 디자인되었고 보호필름으로 완전히 포장되어 있어서 개봉여부를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에듀플레이어 에듀플D 와이파이 에듀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7.85인치 IPS 디스플레이와 쿼드코어 프로세서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