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아이폰X같은 노치 디자인 적용? LG G7 케이스 유출! LG G7은 5월 정도에 LG전자에서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출시시기를 조금 늦출 정도로 완성도에 신경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노치 디자인 적용을 고민한다는 소식들이 지속적으로 유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를 장착한 사진들이 유출되었습니다. LG G7 디자인의 핵심은 과연 노치디자인이 적용되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확정일 것으로 보이는데 세컨드 디스플레이처럼 동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페이스만 잘 설계된다면 크게 불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LG G7은 LG전자의 스마트폰 방향을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LG에서도 출시시기를 연기하면서까지 제품에 공을 들이고 있는데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는 실제 제품이 발표된 후에 확인할 수 있을 것 ..
블루투스 게이밍 헤드셋 추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3 블루투스 게이밍 헤드셋들은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들을 보다 몰임갑 높은 상태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팀원들과 빠르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최신 제품들은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서 일상생활 속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게이밍 헤드셋에 블루투스 기능까지 탑재해서 음악을 듣거나 통화까지 할 수 있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3 블루투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3 블루투스의 박스는 세련된 형태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른 게이밍 헤드셋들과는 다르게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3 블루투스는 한국공식수입원인 컴스빌에서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스마트폰! 포르쉐디자인 화웨이 Mate RS 화웨이는 중국을 대표하는 스마트폰 제조사입니다. 스펙은 물론이고 만듦새 역시도 세계 최고 수준이고 이제는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부족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P20 프로와 거의 동일한 스펙을 가진 포르쉐디자인 화웨이 Mate RS를 공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디자인 화웨이 Mate RS의 스펙을 살펴보면 기린 970 프로세서와 6GB 램 그리고 256GB/512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습니다.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디자인 화웨이 Mate RS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프로쉐디자인과의 협업을 통해서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깔끔한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에는 지문인..
애플 매직키보드, 매직마우스2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판매 개시! 새로운 아이맥이 공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던 부분은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매직키보드와 매직마우스2가 동봉되어 있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초기에는 이베이 등에서 비싼 가격이 거래되곤 했는데 이번에 애플에서 정식으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매직키보드는 상당히 세련된 느낌으로 제작이 되었고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도 블랙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아직 확인된 정보는 아닙니다. 일반적인 매직키보드는 149,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는 199,000원이라는 금액이 책정되었습니다. 저렴하다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매직마우스2도 공개되었는데 컬러는 상당히 세련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
6세대 9.7인치 아이패드! 애플펜슬 지원! 스펙과 가격! 아이패드는 태블릿이라는 제품군을 대표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블릿 자체가 약간 주춤해졌기 때문에 최근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가격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6세대 9.7인치 아이패드가 공개되었는데 교육용으로 설계되었고 드디어 애플펜슬을 지원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6세대 9.7인치 아이패드에는 애플 A10 퓨전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습니다. 아이폰8, 아이폰7 플러스에 탑재된 제품과 동일한 기종으로 성능은 부족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6세대 9.7인치 아이패드는 QXGA(2048 x 1536)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컬러는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그리고 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무게는 469..
혁신적인 중국 스마트폰! 화웨이 P20, P20 프로 스펙과 가격! 최근 중국에서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폰들을 살펴보면 상당히 혁신적인 기능들을 많이 추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시장에서 경쟁해야 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화웨이에서 3개의 카메라를 탑재한 화웨이 P20, P20 프로를 공개했는데 역대 최고의 화질을 가진 스마트폰이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웨이 P20, P20 프로의 스펙을 살펴보면 우선 P20은 5.8인치 LCD와 기린 970 옥타코어 프로세서 그리고 4/64GB 메모리를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P20 프로는 6.1인치 OELD와 기린 970 그리고 6/128GB 메모리를 내장했는데 P20 프로 제품이 경쟁력 있어 보였습니다. 화웨이..
튼튼한 외장하드 추천! Seagate LaCie Rugged USB-C 리뷰! 외장하드는 대용량 데이터를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 물리적인 모터가 내장된 HDD의 특성상 외부 충격에 취약하다는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별도의 케이스를 기본으로 장착해서 충격에 약한 기존 외장하드들의 단점을 극복한 Seagate LaCie Rugged USB-C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eagate LaCie Rugged USB-C 외장하드가 다른 종류의 제품과 차별화되어 있는 부분은 테두리 부분에 오렌지 컬러의 케이스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1.2m 높이에서 떨어트려도 안전할 정도의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Seagate LaCie Rugged USB-C 외장하드의 강력한 내구성은 1톤 트럭이 밟아도 괜찮을 정..
외장하드 추천! 씨게이트 라씨 러기드 USB-C 개봉 후기! 최신 기종의 DSLR이나 미러리스 카메라를 이용해서 사진이나 4K 동영상을 촬영하다보면 저장 공간의 부족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래서 국내외 출사가 많은 분들은 외장하드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HDD의 특성상 내구성이 좋다고 이야기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기본적으로 장착된 보호케이스를 이용해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씨게이트 라씨 러기드 USB-C 외장하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씨게이트 라씨 러기드 USB-C의 박스는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고 아래쪽을 살펴보면 USB 타입C(USB 3.1) 커넥터가 탑재되었다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씨게이트 라씨 러기드 USB-C의 용량은 1TB부터 4TB까지 출시되고 있는데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구입할 ..
인공지능 음성인식 스피커! KT 기가지니2 기능과 요금 정리! 기가지니는 KT에서 출시한 인공지능 기반의 IPTV 셋톱박스입니다. 음성으로 편리하게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많은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더욱 작고 귀여워진 KT 기가지니2를 출시했는데 과연 어떤 기능들을 가지고 있고 또 요금은 얼마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기가지니2는 기가지니1과 비교했을 때 보다 둥글둥글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기도 작아졌기 때문에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KT 기가지니2는 곡선이 강조된 형태로 제작이 되어서 집안의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편입니다. 그리고 겉면은 패브릭 소재로 마감이 되어서 세련된 느낌입니다. KT 기가지니2의 상단에는 다양한 버튼들이 배치되었는데 조..
텐키리스 키보드! Ducky One2 TKL Seamless SKYLINE PBT 키보드는 가장 기본적인 컴퓨터 입력장치입니다. 정말 오랜 시간 사용되었고 시중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구조를 가진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타이핑을 많이 하는 분들은 일정 수준 이상의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이 스트레스는 줄이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체리 MX 스위치를 탑재한 텐키리스 키보드 Ducky One2 TKL Seamless SKYLINE PBT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Ducky One2 TKL Seamless SKYLINE PBT는 텐키리스 키보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옆면에 숫자키가 없기 때문에 마우스와의 거리가 짧고 게임을 플레이할 때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그렇지만 액셀 등의 작업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Duck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