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KT 데이터 선물하는 두 가지 방법! Y데이터박스와 패밀리박스 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감상하고 뉴스나 커뮤니티들을 확인합니다.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큰 문제가 없지만 야외에서는 항상 데이터의 부족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친구나 가족끼리 편리하게 KT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는 Y데이터박스와 패밀리박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Y데이터박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어 스토어에서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전용 앱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Y데이터박스를 이용하면 KT가입자들끼리만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무제한 LTE 요금제 데이터On 프리미엄 가입자들은 사용할 수 없는데 조만간 사용할 ..
가성비 최고의 스마트밴드! 샤오미 미밴드3 기능과 가격! 샤오미 미밴드 시리즈는 최고의 스마트밴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기본기에 충실한 성능 그리고 저렴한 가격 삼박자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샤오미 미밴드3가 공개되었는데 디자인과 기능은 개선되었고 가격은 여전히 저렴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는 이전 세대의 제품에 비해서 크기가 커진 0.78인치 128 x 80 해상도의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2세대 제품에 비해서 각 종 알림들을 시원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는 터치 방식으로 동작하는데 재미있는 부분은 터치 버튼을 길게 눌러서 수신거부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발신자표시나 심박수 모니터링 등의 기능 등을 가..
노치 없는 G7 씽큐? LG V35 ThinQ 스펙과 가격! 엘지전자에서는 얼마 전 G7 씽큐라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공개했습니다. 높은 완성도와 노치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바로 V35 ThinQ이라는 비슷한 스펙의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약간은 모호한 G시리즈와 V시리즈를 다시 구분하려는 목적으로 보입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V35 ThinQ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6GB 램 그리고 54/128GB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양은 G7+와 같이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V35 ThinQ에는 6인치 18:9 비율의 봉+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G7과 차별화되는 부분은 노치디자인이 적용되지 않았다는 점입니..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마우스 추천! 스틸시리즈 라이벌 600 리뷰! 배틀그라운드는 몇 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가 지배해오던 PC방에서도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C게임입니다. 그리고 FPS라는 장르의 특성상 치킨을 먹기 위해서는 정확하게 상대를 조준할 수 있는 신뢰성 높은 게이밍 마우스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배그 제작사인 펍지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 600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는 깔끔한 형태로 디자인 되었고 전면에는 각 종 특징들이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듀얼 광 센서가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스틸시리즈 라이벌 600에는 실제 마우스의 움직임과 화면의 움직임을 1대1로 구현하는 트루무브3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보다 정밀하게 상..
누워서 태블릿 볼 때 편리한 거치대? Goron Tablet Cushion 태블릿은 유튜브를 가장 간편하게 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보통 편안한 자세에서 시청하게 되는데 장시간 태블릿을 들고 있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거치대를 찾아 나서게 되는데 이번에 일본에서 독특하고 편리한 Goron Tablet Cushion이라는 거치대가 공개되었습니다. Goron Tablet Cushion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쿠션과 거치대가 일체형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그래서 편안하게 태블릿을 활용해 줄 수 있습니다. Goron Tablet Cushion은 다양한 각도에서 활용해 줄 수 있는데 특히 옆으로 누워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유용한 부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Goron Tablet Cushion은 침대 위에 올려놓거나 앉은 상태에서 활용해 줄 수 있고 컬러는 그린이나 ..
220V 단자를 탑재한 대용량 보조배터리! 위키오 CRB005 최근 우리들에게 보조배터리는 필수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의 USB 포트를 탑재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정도를 충전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220V 단자를 탑재해서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충전시켜 줄 수 있는 대용량 보조배터리 위키오 CRB005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키오 CRB005의 크기는 163 x 65.3 x 65.3mm이고 용량은 20400mAh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깔끔한 편이고 옆면에는 냉각을 위한 쿨링팬이 탑재되었습니다. 위키오 CRB005의 가장 큰 장점은 220V단자를 내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80W 이항의 모든 제품을 연결해서 충전해 줄 수 있습니다. 긴급한 순..
배그되는 대학생 추천 노트북! LG 울트라PC GT 리뷰! 야외에서도 과제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노트북들은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중에는 서로 다른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가격을 갖추고 있는 다양한 노트북들이 출시되었는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지 항상 고민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의 성능과 1.9KG의 준수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LG 울트라PC GT 노트북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는 다양한 노트북 제품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그램 시리즈가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휴대성이 매우 좋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능도 뛰어나지만 내장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노트북의 특성상 고사양의 게임은 플레이할 ..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노트북 추천! JDL 헬리오스 15 리뷰!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배틀그라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가 지배해 오던 PC방에서도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8세대 인텔 i7-8750H 프로세서와 NVIDIA GTX1050 Ti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JDL 헬리오스 15 게이밍 노트북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JDL 헬리오스 15 노트북의 박스는 심플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고 전면에는 게이밍 랩탑이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노트북 자체는 두툼한 스펀지로 고정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상판을 살펴보면 세로로 헤어라인이 표현되어 있었고 중간에 로고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고성능 PC를 위한 필수부품! WD 블랙 3D NVMe SSD SSD는 최신 컴퓨터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HDD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속도가 빠르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SSD는 SATA3와 NVMe로 구분할 수 있는데 NVMe가 SATA3에 비해서 5배 정도 빠르기 때문에 고성능 PC를 원하는 분들은 NVMe SSD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WD 블랙 3D NVMe SSD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WD 블랙 3D NVMe SSD는 250GB, 500GB, 1TB 3개의 용량을 출시되었습니다. 속도는 용량에 따라서 약간씩 다른데 읽기는 최대 3,000~3,400MB/s 쓰기는 1,600~2,800MB/s정도로 SATA3 방식이 보통 500~600MB/s정도 인 것을 생각해 보면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아이폰SE2의 핵심은 노치 디스플레이? 루머 총정리! 아이폰SE2는 이번 WWDC에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 스마트폰입니다. 기존 아이폰보다 작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 이번 아이폰SE2의 경우에는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루머들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케이스 회사에서 유출된 정보를 확인해 보면 디자인은 아이폰SE와 유사하지만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선충전기능을 위해서 뒷면은 유리로 마감될 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아이폰SE2는 아이폰X처럼 노치디자인이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크기는 1세대 제품과 유사하겠지만 디스플레이는 보다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SE2의 노치 부분은 아이폰X보다도 크기가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