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고성능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로지텍 G703 후기! 무선 기술의 발전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고 최근에는 고급형 게이밍 기어 시장에도 적용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게이밍 마우스나 헤드셋과 무선 기술의 궁합이 상당히 좋은 편인데 거추장스러운 케이블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로지텍에서는 유선 마우스와 성능 차이 없는 LIGHTSPEED 무선 기술을 탑재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3를 발표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이번 후기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G703은 깔끔한 블랙 컬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무게는 무게추 포함 약 115g으로 확인되었는데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편입니다. 그리고 오른손잡이 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로지텍 G703에는 화려한 R..
마라톤 스마트워치! 가민 페닉스 5 플러스 스펙과 가격! 가민은 대표적인 스마트워치 회사 중의 하나인데 대부분 고성능 제품이기 때문에 야외에서 마라톤과 등산 등 격렬한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스마트워치 가민 페닉스 5 플러스가 공개되었는데 GPS와 심박센서 그리고 음악 재생 기능까지 내장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민 페닉스 5 플러스의 전면에는 1.2인치 240 x 24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직사광선에서도 좋은 시야각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이고 렌즈는 감화 글래스와 사파이어 크리스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민 페닉스 5 플러스에는 GPS와 GLONASS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운동 경로를 트랙킹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로 안..
무선 미니빔 프로젝트 추천! 소니 MP-CL1A 후기! 예전의 프로젝터들은 회사나 대학과 같은 장소에서만 사용되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신 제품들은 크기가 작아지고 가격 부담이 적어지면서 가정에서도 사용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스마트폰과 비슷한 크기로 제작이 되어서 휴대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이고 내장된 배터리로 야외에서도 120인치 대화면을 투사할 수 있는 소니 MP-CL1A 미니빔 프로젝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MP-CL1A 미니빔 프로젝트의 가장 큰 장점은 크기가 작다는 점인데 갤럭시 S7과 비교해보면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게도 약 210g이기 때문에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캠핑과 같은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니 MP-CL1A 미니빔 프로젝트는 골드와 그레이 두 ..
일본 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 스펙과 가격! 일본의 스마트폰들은 다른 나라의 제품과는 다른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니의 제품들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독특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플래그십 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의 스펙과 가격이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6GB 램 그리고 64GB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의 전면에는 5.8인치 2160 x 384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1,3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
가성비 최고의 태블릿! 샤오미 미 패드4 스펙과 가격! 요즘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마땅하게 구매할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예전보다 시장성이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국내 제품보다는 해외의 제품들이 오히려 메리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성비 좋은 샤오미의 미 패드4에 대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미 패드4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660 AIE 프로세서와 3/4GB 램 그리고 64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습니다. 요즘 보기 드문 중급형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 패드4의 전면에는 8인치 1920 x 120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8인치 해상도는 가볍게 휴대하기에 적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얼굴인식을 이용한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뒷면에는 인공지능 ..
가성비 최고 스마트폰! 샤오미 홍미6 프로 스펙과 가격! 샤오미의 제품들은 대부분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들은 엄청나다고 할 수 있고 특히 몇몇 제품들은 국내에서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역시 가성비가 뛰어난 샤오미 홍미6 프로라는 모델이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홍미6 프로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625 프로세서와 3/4GB 램 그리고 32/64GB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는데 전형적인 중급형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홍미6 프로의 전면에는 노치디자인이 적용된 5.84인치 디스플레이라 탑재되었습니다. 아래쪽 베젤이 약간 아쉽기는 하지만 무난한 디자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샤오미 홍미6 프로에는 1,200만, 500만 화소의 듀얼 카메..
나만의 영화관! 소니 소형 빔프로젝터 MP-CL1A 리뷰! 영화감상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가활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정에 나만의 영화관을 꾸미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지만 프로젝터나 공간을 마련하기가 만만치는 않은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간편하게 가정에서 120인치 대화면을 투사할 수 있는 소니의 소형 빔프로젝터 MP-CL1A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MP-CL1A 빔프로젝터의 가장 큰 장점은 스마트폰 정도의 크기로 제작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실내는 물론이고 실외에서도 내장된 배터리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는 골드나 그레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이번 리뷰에서는 그레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배치된 2개의 LED를 통해서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니..
파티 부스터로 분위기 UP! 소니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1 요즘과 같이 활동하기 좋은 계절에는 야외나 실내에서 파티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파티에는 몇 가지 준비들이 필요한데 우선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드리고 신나는 음악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파티에서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소니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1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SRS-XB31 블루투스 스피커의 박스는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는데 주목할 만한 부분은 IP67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수영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들을 자세하게 살펴보면 라이브 사운드 모드를 지원하는데 파티에 최적화되어 있는 소리를 들려줍니다. 그리고 역시 파티에 적합한 Party Light 기능도 내장하고 있..
로지텍 G703 유선과 차이없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리뷰! 예전의 무선 마우스들은 노트북과 함께 사용하는 사무용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신 제품의 경우에는 무선 기술의 발전으로 이제는 유선과 큰 차이 없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최고의 성능이 필요한 게이밍 마우스에까지 무선 기능이 탑재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필요에 따라서 유선 혹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3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G703의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휠과 로고 부분에 RGB LED가 탑재되었는데 로지텍의 RGB LED를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나 헤드셋과 컬러를 동기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깔맞춤을 하면 상당히 멋진 편입니다. 로지텍 G703는 오른손을 주로 사용하는 분..
오락실의 추억? 네오지오 미니 게임기 스펙과 가격은? 아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몇 가지 아이템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게임기들이 있고 예전 오락실에서 플레이했었던 게임들의 경우에는 향수를 더욱 강하게 자극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SNK에서 네오지오 미니라는 제품이 공개되었는데 더 킹오브 파이터즈나 사무라이 스피리츠 그리고 메탈 슬러그 등 재미있는 40개의 게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아재들은 필수 구매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오지오 미니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3.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서 TV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기는 손바닥 위에 올려놓을 수 있을 정도이고 무게도 390g으로 가볍습니다. 네오지오 미니의 뒤쪽에는 HDMI와 마이크로 USB 커넥터 등이 배치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