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가성비 SSD 마이크론 크루셜 MX500 500GB 리뷰! 최신 컴퓨터의 필수적인 부품으로 자리 잡은 SSD는 메모리 가격의 하락으로 점차 가성비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500GB~1TB 정도의 제품들은 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가성비 좋은 SSD 마이크론 크루셜 MX500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론 크루셜 MX500의 박스를 살펴보면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용량과 함께 국내 유통사의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500GB가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마이크론 크루셜 MX500은 대원CTS에서 유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5년간의 제한보증을 지원하는데 충분한 기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티커는 SSD에 부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스의 뒷면을 살펴..
완전 무선 이어폰 JBL Free X 출시! JBL은 미국의 음향기기 제조사인데 삼성에서 인수한 하만 인터내셔널 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마니아가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는 회사이고 이번에 완전 무선 이어폰 JBL Free X를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징들을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JBL Free X 무선 이어폰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이어팁과 충전 케이스 그리고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두 쌍의 슬리브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JBL Free X 무선 이어폰은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었고 크기도 상당히 작은 편입니다. 그리고 외부에 JBL 로고가 각인된 버튼이 탑재되었습니다. JBL Free X 무선 이어폰은 운동할 때도 사용할 수 있도록 IPX5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충전을..
놀라운 기능 더 놀라운 가격!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아이패드는 대표적인 태블릿이라고 할 수 있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물론 태블릿 시장이 약간 주춤하고 있기는 하지만 아이패드의 위치는 여전히 견고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제품이 공개되었는데 놀라운 기능이 가득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들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11인치와 12.9인치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펙을 살펴보면 애플 A12X Bionic 프로세서가 탑재되었는데 최고 성능의 모바일 CPU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의 가장 큰 변화는 베젤리스 설계가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그 결과 홈 버튼이 없어지고 아이폰X와 같은 제스터 인터페이스와 페이스 아이디가 내장되었습니다. 개선된 부분은 얼굴인식 기능이 가로와 세로 모두 동..
올레tv 키즈랜드 2.0 이제 야외에서 앱으로 즐긴다? 이제 TV는 단순히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만 시청할 수 있는 것을 넘어서 이제는 IPTV를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발전했습니다. 대표적인 IPTV 회사로는 KT가 있는데 이번에 어린 자녀와 부모님을 위한 키즈랜드 2.0이라는 서비스 공개했습니다. 육아 고민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어떤 콘텐츠들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키즈랜드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수 360만명을 돌파했고 이번에 오리지널 콘텐츠를 강화한 키즈랜드 2.0이 출시했습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스마트폰 앱도 공개했다는 점인데 이제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즈랜드 전용 요금제인 올레tv 19도 공개되었는데 가입하면 다양한 ..
커세어 K70 RGB MK.2 로우 프로파일 은축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의 제품들은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하이엔드 게이머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저도 몇 가지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은 비싸지만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그리고 이번에 장시간 타이핑을 해도 피로가 적은 커세어 K70 RGB MK.2 로우 프로파일 은축 게이밍 키보드를 공개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세어 K70 RGB MK.2 로우 프로파일 은축 게이밍 키보드의 디자인은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RGB LED를 탑재했는데 취향에 따라서 컬러나 패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커세어 K70 RGB MK.2 로우 프로파일 은축 게이밍 키보드에는 체리 MX 로우 프로파일 스위치가..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스마트폰! 원플러스 6T 스펙은? 원플러스는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사인데 오포와 비보와 함께 BBK 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세 브랜드를 합치면 만만치 않은 규모라고 할 수 있고 그중에서 원플러스는 국내에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어느 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스마트폰 원플러스 6T가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플러스 6T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6/8GB 램 그리고 128/256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습니다. 사양으로 보면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플러스 6T의 핵심 기능 중의 하나는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스마트폰이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아직 국내 업체에서는 시도하지 못하고 있는 기능인데 중국의 스마트폰에..
기가바이트 어로스 X5 V8! GTX1070 게이밍 노트북 리뷰! 게이밍 노트북들은 데스크톱과 비교해도 크게 부족하지 않은 성능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공간에서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들은 물론이고 사진이나 동영상 작업을 하는 창작자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중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 리뷰에서는 8세대 인텔 i7-8850H 프로세서와 GTX1070 그래픽카드 그리고 144Hz와 G-Sync를 지원하는 모니터를 탑재한 하이엔드급 노트북 기가바이트 어로스 X5 V8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X5 V8의 박스는 깔끔한 형태로 디자인되었고 가로로 약간 긴 형태였습니다. 전체적인 크기는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패키지의 재미있는 부분은 기가바이트 어로스 X5 V..
레드 데드 리뎀션2 엑스박스 원 한정판 컨트롤러 공개! 레드 데드 리뎀션2는 락스타에서 개발한 서부시대 배경의 오픈 월드 게임인데 게이머들에게 엄청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엑스박스 원 한정판 컨트롤러가 공개되었는데 서부시대의 느낌을 제대로 표현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스박스 원 한정판 컨트롤러의 컨트롤러는 한정판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편인데 버튼들은 서부시대 권총의 탄피 모양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디테일이 장난 아닙니다. 손잡이 부분은 나무 느낌의 소재로 제작이 되었고 앞쪽에 방아쇠들도 서부시대 느낌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서부시대에 도구를 사용하는 느낌이 날 것 같습니다. 케이스 역시도 가죽 느낌으로 만들어졌고 권총집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허리춤에 차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지..
초고속 스크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히어로 발표! 게이밍 마우스들은 일반적인 사무용 마우스들과는 다르게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신뢰성은 물론이고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는 G502의 후속 모델인 로지텍 G502 히어로가 발표되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G502 히어로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형적인 게이밍 마우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른손잡이 전용으로 설계되었고 손의 크기는 약간 커야 제대로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로지텍 G502 히어로에는 초고속 스크롤이 탑재되었습니다. 뒤쪽의 버튼으로 전환할 수 있는데 긴 웹페이지나 문서를 읽는데 최적화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로 로지텍 마우..
4K UHD 블랙박스 추천! 블랙뷰 DR900LK 화질은? 블랙박스는 운전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장치입니다. 분쟁상황에서 도움이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최근에는 운전자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중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 리뷰에서는 일반적인 FULL HD 해상도의 블랙박스보다 4배 높은 해상도를 가진 4K UHD 블랙박스 블랙뷰 DR900LK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뷰 DR900LK 블랙박스의 박스를 살펴보면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제작이 되었고 겉면에는 4K UHD 해상도를 지원한다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FULL HD는 1920x1080 해상도를 가지고 있고 4K UHD의 해상도는 3840x2160입니다. 바닥을 살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