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스트로브의 빛의 마술을 조금 맛본 필자는 새로운 충전지를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충전지들을 알아본 후 SANYO의 eneloop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용산에 간 김에 구입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i park mall 에 가서 구입을 하려고 1층에 배터리 총판이라는 곳에서 가격을 물어 보니 13000원 옆 가게는
15000원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군요...OTL. 이래서는 안되겠다는 생각과 함께 선인상가 1층으로 가니 1만원..
i park mall 니들 너무 한거 아니니?
외관은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AA, AAA 두가지 모델이 나오고 있는데 제가 구입을 한 것은 AA 타입의 건전지입니다.
포장의 아래쪽에는 니켈 수소 건전지 1.2V 라는 규격표시가 되어 있네요.
뒷쪽에는 성능이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나와 있습니다. 완충후 1년이 지나도 85% 의 충전률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기존에 산요 2500짜리를 사용했었는데 한 1년 정도 사용을 하니 금방 방전이 되어 버려서 버렸는데 이넘은 많이
개선이 되었다고 하니 기대가 크네요.
박스를 개봉을 하면 별도의 케이스에 건전지가 들어 있습니다. 없으면 굉장히 아쉽지요.
케이스를 개봉하면 뽀얀 속살을 가진 eneloop 가 수줍게 자리잡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딱 내스타일이야~~~~
건전지의 뒤쪽에는 건전이 용량과 전압이 표시가 되어 있네요. 특이한 것은 기존에 2700mAh짜리 까지 나오고 있는데
2000mAh는 조금 작아보이지만 사용기등을 읽어보면 효율이 좋아서 충분히 쓸만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