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GoGear Ariaz를 사용해볼 기회가 있어서 정식 리뷰 전에 간단하게 프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GoGear Ariaz의 가장 큰 특징은 Full Sound 기술의 탑재로 인해서 더욱 좋은 음질로 MP3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도 소음 차단 이어폰, 장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좋아하는 음악 위주로 구성이 되는 스마트 셔플 등 다양한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우선 GoGear Ariaz의 박스는 최근에 추세에 맞게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부에는 특이하게 본체뿐만 아니라 이어폰 까지도 외부에서 확인을 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용량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GoGear Ariaz의 특징들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우선 필립스의 FullSound기술이 탑재가 되었고 소음 차단 이어폰이 포함되어 있다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GoGear Ariaz 바디는 스테인리스스틸로 제작이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옆면에는 GoGear Ariaz의 특징과 기능들이 아이콘 형식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FullSound, 소음 차단 이어폰, 2.4인치 LCD, 음악 45시간, 동영상 5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 FM 라디오, 음성 녹음 등의 기능 등이 내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GoGear Ariaz에 포함되어 있는 구성품들과 재생 가능한 파일 규격들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우선 구성품의 경우에는 USB케이블과 이어폰이 포함되어 있고 재생 가능한 파일들을 MP3, WAV, WMA, FLAC, APE, JPG, BMP, WMV, MPEG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박스의 상단에는 진열장에 걸어 놓을 수 있는 고리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박스의 개봉을 방지하는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는데 스티커에는 한국본사에서 사용설명서 동봉을 위해서 일단 한 번 개봉이 되었다는 문구가 표시 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GoGear Ariaz의 규격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크기를 확인해 보면 W51.9 x H8.9 x L 92.1mm이고 무게는 71.5g입니다. 그 외에도 시리얼 넘버가 인쇄되어 있는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을 하면 플라스틱을 되어 있는 구조물 사이에 GoGear Ariaz 본체와 이어폰이 고정이 되어 있는 구조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이어폰의 케이블과 USB케이블, 이어폰 팁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잠깐 GoGear Ariaz 본체를 확인해 보면 우선 본체는 스테인리스스틸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잡았을 때 제법 단단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LCD부분을 보호하기 위한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뒷면은 스테인리스의 느낌을 물씬 풍겨주는 헤어라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보호필름이 뒷면 전체를 감싸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 덕분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편입니다.
GoGear Ariaz에 포함되어 있는 이어폰은 소음 차단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노이즈 캔설링같이 주변의 소음을 계산하는 방식은 아니고 커널형 디자인에 귀에 딱 맞는 형태로 되어 있어서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는 방식입니다.
컴퓨터와의 데이터 싱크는 USB케이블을 이용하는 케이블의 길이는 짧은 편이고 커넥터의 규격은 MINI-b타입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형태입니다.
2창의 이어폰 팁이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귓구멍의 크기에 따라서 조절을 해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종류의 설명서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GoGear Ariaz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체적인 패키지에 대한 감상은 부족함 없는 구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특히 메탈로 제작이 되어 있는 GoGear Ariaz 바디와 독특한 디자인의 이어폰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 정식 리뷰에서는 GoGear Ariaz에 대해서 더욱 자세하게 살펴보고 특히 필립스의 음장인 FullSound에 대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