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9월 7일) 용산가족공원(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삼성 NX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삼성 NX Community 가을(9월) 출사가 진행되었는데 출사에는 총 4분의 모델분들이 참가해 주셨고 갤럭시 NX와 다양한 렌즈들이 럭키드로우와 현장사진 컨테스트의 경품으로 제공이 되었습니다. 출사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모델 촬영과 용산가족공원(국립중앙박물관) 주변 촬영이 병행되었는데 주최측에서 준비를 많이 해서 그런지 재미있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 출사는 NX Community (http://goo.gl/7JSH46) 에서 진행이 되었는데 NX Community에 가입을 하면 해외/국내 출사는 물론이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느니 삼성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가입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NX Community 가을(9월) 출사에는 왼쪽부터 진수연, 김현수, 허초롱, 박샘 총 4분의 모델분들이 수고를 해 주셨고 NX 카메라 사용자분들은 약 50분 정도가 참여를 하셨습니다.
모델분들은 서로 처음 보는 사이라서 처음에는 조금 쑥스러운 모습들도 보여주셨지만 시간이 지나면서부터는 보다 편안한 표정과 포즈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진수연, 김현수, 허초롱, 박샘 총 네 분의 모델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계셨는데 자연스러운 표정과 멋진 포즈들을 많이 보여주셨던 것 같습니다.
국립중앙박물관의 경우에는 실내/외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멋진 공간들이 많은 편이어서 개인적으로 이번 삼성 NX Community 가을(9월) 출사의 장소 선정은 좋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이번 삼성 NX Community 가을(9월) 출사의 하이라이트는 제가 현장사진 컨테스트에서 3위를 했다는 점입니다. 이 포스팅의 맨 위에 있는 사진으로 16mm F2.4 렌즈를 획득했는데 럭키드로우에서는 아쉽게도 문화상품권으로 만족을 해야만 했습니다.
사실 카메라 사용자들이 모델 출사의 경험을 하기는 쉽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서 삼성에서는 자사의 NX 카메라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해서 다양한 출사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 일반적인 카메라 사용자 입장에서 상당히 의미 있는 행사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