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구글의 혁신적이고 새로운 서비스! Google fiber를 이용한 커피배달 서비스 공개!

 

구글은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광통신망을 이용한 Coffee to the Home(CTTH) 라는 커피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아마도 커피가 대중화되어 있는 미쿡이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Coffee to the Home(CTTH) : https://fiber.google.com/about/coffee

 

 

Coffee to the Home(CTTH)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구글의 광통신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 아마도 국내에서는 서비스되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Coffee to the Home(CTTH)은 새로운 단말기가 설치되어야 하는데 위와 같이 아울렛에 커피를 받을 수 있는 수도꼭지가 설치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offee to the Home(CTTH)에 제공되는 커피는 구글의 실험실에서 테스트되었는데 광통신망과 연동되어서 빠른 속도로 커피가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제공되는 커피는 사용자의 취양에 맞게 드립이나 에스프레소, 밀크, 카라멜 등을 추가해 줄 수 있다고 하는데 구글의 차별화된 기능들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Coffee to the Home(CTTH)을 이용하면 자신의 취양에 맞게 다양한 커피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역시 구글의 상상력과 실행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Coffee to the Home(CTTH)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april fools' day 관련된 내용이기 때문에 진짜 믿으시면 곤란합니다. ^^;

 

자매품으로 USB Wine도 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CRL1SeTJ1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