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피에 대해서 자유로울 수 없는 샤오미는 과연 이러한 가격에 판매를 해도 적자가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단순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피스톤2라는 이어폰도 있었는데 음질에 대한 호불호는 있었지만 디자인이나 마감은 상당히 좋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샤오미 Mi 헤드폰라는 헤드폰을 발표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헤드폰은 오버 이어나 온 이어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샤오미 Mi 헤드폰의 경우에는 이어 커버를 교체해서 두 타입 중에 원하는 대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샤오미 Mi 헤드폰에는 50mm 대구경 베릴리움 진동판이 사용이 되었는데 일반적인 헤드폰에 비해서 크기가 큰 편이고 임피던스는 32옴이라고 합니다.
샤오미 Mi 헤드폰의 케이블은 은도금이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어떤 느낌인지는 실제로 살펴보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샤오미 Mi 헤드폰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가격은 499위안(8만 6천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 가격을 생각해 보면 전체적인 스펙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고 구입할 수만 있다면 하나 소장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