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을 대표하는 컴퓨터관련 쇼핑몰을 하나만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주저 없이 컴퓨존을 선택할 것 같은데 15년 연속 컴퓨터 쇼핑몰 매출 1위라는 기록에서도 알 수 있듯이 현재 가장 큰 쇼핑몰 중에 하나입니다. 이렇게 컴퓨존이 커질 수 있었던 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좋은 서비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컴퓨터 관련 부품들은 물론이고 각종 소모품들도 컴퓨존에서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두 번째 매장인 컴퓨존 가산점을 개장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리뷰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존에는 컴퓨터 관련 부품들은 물론이고 디지털 카메라나 사무용품들까지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의외로 제품의 카테고리가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두 번째 매장을 개장했는데 서울디지털단자에서도 어렵지 않게 방문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컴퓨존 가산점이 생김으로써 우리들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만약 금천구에서 근무를 하는 경우라면 퀵서비스 비용이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약 13분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에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용산으로 가는 것보다는 빠르게 물건을 수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컴퓨존 주문 페이지를 보면 방문수령의 경우에는 용산점과 가산점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는데 가산점의 경우에는 09:30 ~ 16:50까지 결제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컴퓨존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가산점으로 방문수령을 신청하면 일정시간이 지난 후에 제품의 포장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존 가산점의 경우에는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약 870m 정도 떨어져있고 도보로 약 13분 정도면 도착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존 가산점을 방문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우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아니면 1호선 1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길을 건너도 무방합니다.
4번 출구에서 계속 직진을 하다면 수출의 다리가 나오게 되는데 아래쪽에 있는 횡단보도를 통해서 계속 앞으로 가면 됩니다.
계속 걷다 보면 마렌지오 아울렛(왼쪽에 제일모직 아울렛)을 정면으로 바라보게 되는데 이 때 길을 건넌 다음 왼쪽으로 들어가주면 됩니다.
마렌지오 아울렛(왼쪽에 제일모직 아울렛)에서 왼쪽으로 약 130m 정도 걸어가게 되면 오른쪽에 컴퓨존 가산점이 위치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컴퓨존 가산점은 평일 09:30 ~ 19:30까지 영업을 하고 토,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휴무라고 하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문의 왼쪽에는 흡연을 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재떨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문의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뒤쪽에 약 20대 정도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컴퓨존 가산점 내부로 들어가보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고 공간 자체도 상당히 넓은 편이었습니다.
정문의 왼쪽에는 각 종 사무를 볼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오른쪽엔 컴퓨터들이 놓여져 있어서 간단하게 인터넷 검색이 가능했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왼쪽에는 A/S를 접수할 수 있는 창구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다음 창구에는 제품 구입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었는데 자신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컴퓨존 가산점에는 용산점과 동일하게 무료 카페테리아가 운영 중인데 아메리카노나 아이스티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오른쪽에는 방문수령접수처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이름과 아이디를 직원분에게 알려주면 바로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문수령을 접수를 위한 셀프 발급기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을 때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문에서 오른쪽에는 총 4대의 데스크톱이 준비되어 있는데 제품을 기다리는 시간 동안 간단하게 웹서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옆쪽에는 총 4대의 노트북들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역시 간단하게 인터넷을 검색하는 용도로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트북의 옆쪽에는 물을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었고 티백을 이용해서 차도 마실 수 있었습니다.
컴퓨존 가산점의 중간에는 각 종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메모를 할 수 있는 3개의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구입할 물건들을 정리하는 용도로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 위쪽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어댑터와 케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컴퓨존 가산점은 금천구 쪽에서 근무를 하는 분들이 편리하게 방문을 할 수 있는 장소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퀵서비스 비용이나 방문 시간 등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생각보다 컴퓨존의 제품 카테고리가 넓은 편이기 때문에 사용용품들을 구입할 때 이용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