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우리들이 사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디지털 디바이스들은 배터리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고 있기 때문에 항상 충전에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일본의 산와 서플라이라는 회사에서 한 번에 10대의 USB 장치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탭을 발매했는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와 서플라이 700-AC008BK에는 총 10개의 USB 커넥터가 내장되었는데 출력은 2.4A x 2, 2.1A x 2, 1A x 6으로 총 15A의 출력이 가능합니다. 이 정도 수준이면 집에서 사용하는 모든 디지털 제품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뒤쪽을 살펴보면 전원 스위치가 배치되어 있을 것으로 알 수 있는데 일광적으로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와 서플라이 700-AC008BK은 프리볼트 입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커넥터만 맞는다면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여행을 다니다 보면 저녁에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카메라 등 여러 장치들을 동시에 충전시켜주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상황에서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산와 서플라이 700-AC008BK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최근과 같이 디지털 디바이스들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 적당한 제품이라고 판단이 되었고 고출력을 낼 수 있는 커넥터도 4개나 탑재되어 있어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