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PC 케이스들을 살펴보면 세부적인 부분에서는 조금씩 차이가 있는 편이지만 디자인적인 컨셉트 자체가 동일하기 때문에 대부분 유사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기존 PC 케이스들과는 설계 개념 자체가 확연히 다른 새로운 종류의 게이밍 PC 케이스인 딥쿨 트라이스텔라 SW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과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딥쿨 트라이스텔라 SW의 디자인은 기존의 PC 케이스들과는 설계 개념 자체가 다른 것을 알 수 있는데 흡사 SF영화에 나오는 우주선과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딥쿨 트라이스텔라 SW의 본체는 3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가장 상단에는 그래픽 카드가 수납되고 왼쪽에는 파워 서플라이와 HDD, SSD를 탑재할 수 있고 오른쪽에는 메인보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딥쿨 트라이스텔라 SW는 독특한 형태로 디자인이 되었기 때문에 풀 사이즈의 메인보드는 탑재할 수 없고 Mini-ITX 규격의 메인보드만 탑재할 수 있는데 디자인적인 컨셉트 때문에 어쩔 수 없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지금까지 딥쿨 트라이스텔라 SW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편의성과 확장성은 일반적인 PC 케이스에 비해서 조금 부족한 편이지만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다른 PC 케이스들과는 다른 독보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PC 케이스를 이용해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