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는 여러 종류의 태블릿들을 발표했었는데 출시 당시에는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오히려 해외에서 저렴하게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다시금 관심을 받았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안드로이드 태블릿인 LG전자 G Pad II 10.1를 공식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G Pad II 10.1에는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와 2GB 램 그리고 16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는데 스냅드래곤 800의 경우에는 LG G2에 탑재되었던 제품으로 출시 된지는 2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무난한 성능을 보여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LG전자 G Pad II 10.1은 LTE 버전과 Wi-Fi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LG전자 G Pad II 10.1의 전면을 살펴보면 10.1인치 WUXGA(1920 x 120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패키지도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각 종 문서들을 간편하게 확인하거나 수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LG전자 G Pad II 10.1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전체적인 스펙은 2년 전에 출시된 스냅드래곤 800이 탑재되기는 했지만 충분한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시점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되었는데 현시점에 출시되고 있는 다른 종류의 플래그쉽 태블릿에 비하면 성능이 부족한 편이기 때문에 조금 저렴하게 출시되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