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갤럭시 노트5는 현시점에서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지만 내장 배터리를 가지고 있고 특히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내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장공간을 확장할 수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사용 패턴에 맞춰서 신중하게 용량을 선택해야 하는데 이번에 삼성전자에서는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하기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128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한 삼성 갤럭시 노트5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5 128GB 제품은 골드 플래티넘과 실버 티타늄으로 출시가 될 예정인데 개인적으로 실버 티타늄의 경우에는 정말 세련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통신사는 SKT와 KT로만 출시될 예정인데 출고가는 999,900원으로 64GB용량이 965,800원이었던 것을 생각해 보면 애플처럼 용량장사를 거의 하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에 64GB 제품을 구입하셨던 분들이라면 약간 속이 쓰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대용량 내장메모리를 탑재한 삼성 갤럭시 노트5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하게 출시되었기 때문에 평소에 저장공간의 부족에 시달렸던 분들이라면 구입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