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워치들은 기존의 손목시계 형태를 유지한 채로 스마트한 기능들을 추가하고 있는데 전통적인 손목시계 사용자들의 거부감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원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삼성 기어 S2 클래식이 있는데 이번에 액세서리적인 특징이 강화한 삼성 기어 S2 클래식 로즈 골드, 플래티넘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삼성 기어 S2 클래식 로즈 골드의 경우에는 18K 로즈 골드가 도금되었는데 화이트 가죽 시계줄과 매칭이 상당히 좋은 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 로즈 골드 컬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시대적인 흐름을 잘 반영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 기어 S2 클래식 로즈 골드의 경우에는 남자보다 여자분들에게 더욱 적합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고 액세서리로서의 느낌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삼성 기어 S2 클래식 플래티넘은 백금이 도금되었는데 블랙 가죽 시계줄과 매칭이 되어서 정장에도 잘 어울릴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삼성 기어 S2 클래식을 실제로 살펴보면 크기가 생각보다 작은 편인데 크기가 큰 시계를 좋아는 분들에게는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컬러가 추가된 삼성 기어 S2 클래식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모두 세련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액세서리적이 느낌이 강조되었기 때문에 패션 액세서리로 사용을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폰과 연동도 지원할 것이라고 하는데 조금 늦어지고 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