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에서 출시하고 있는 스마트폰 관련 액세서리들을 살펴보면 상당히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가격 또한 저렴하기 때문에 샤오미의 브랜드 가치를 올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역시 가성기가 뛰어난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리틀 캐논 2를 공식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리틀 캐논 2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가 되었는데 원통형으로 상당히 깔끔한 형태로 마감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샤오미의 디자인은 일류들과 경쟁해도 크게 밀리지 않는 수준에까지 도달한 것 같습니다.
샤오미 리틀 캐논 2의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4.1과 5W 출력의 스피커가 탑재되었는데 완전히 충전되었을 때 약 7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샤오미 리틀 캐논 2의 동작 방법은 상당히 독특한 편인데 상단에 배치되어 있는 원통을 눌러서 전원을 켜고 끄거나 블루투스를 연결할 수 있고 돌려서 볼륨이나 음악의 재생/정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리틀 캐논 2의 가장 중요한 가격은 129위안(약 2.2만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 디자인과 스펙을 생각해 보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조작 방법도 상당히 독특한 편이었는데 편리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아이디어는 재미있다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소한 액세서리와 같은 제품들이 현재의 샤오미를 만들었다는 점을 생각해 보면 가볍게만 생각할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