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1993년 설립된 영국의 가전회사로 우리들에게는 날개 없는 선풍기인 에어 멀티플라이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다이슨의 제품들은 가격을 조금 비싸지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은 물론이고 혁신적인 기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에 날개 없는 선풍기의 기술을 응용한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을 살펴보면 일반적인 헤어드라이어와는 다르게 바람이 나오는 곳이 뚫려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자체도 상당히 세련된 편인데 컬러는 Fuchsia/Iron와 White/Silver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모터는 손잡이 부분에 장착이 되었는데 분당 110,000의 초고속 회전을 해서 공기를 위로 뿜어주는데 주변의 공기들과 결합되어서 바람의 세기가 강력해진다고 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는 총 3개의 노즐이 제공되어서 자신의 필요에 따라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고 바람의 세기는 3단계, 온도는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리미티드 에디션의 경우에는 가죽 케이스가 추가되는데 출장이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적합한 구성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기본 가격은 $399.99(약 45만원)이고 리미티드 에디션은 $449.99(약 51만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 일반적인 헤어 드라이어와는 비교할 수도 없을 정도로 비싼 편입니다.
지금까지 다이슨 슈퍼소닉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구조를 채택하고 있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모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헤어 디자이너들이 사용하면 좋을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기능에 비해서 가격은 상당히 비싼 편이기 때문에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적당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