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애플 아이폰7에서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하는 2가지 액세서리 공개!

반응형



어제 애플 아이폰7이 공식 발표되었는데 루머와 동일하게 3.5mm 이어폰 단자가 라이트닝 커넥터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의 문제점은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7에서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액세서리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아이폰 라이트닝 독을 이용하면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는데 거치형으로만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59,000원입니다.





벨킨 라이트닝 오디오 충전 록스타는 위와 같은 형태로 디자인이 되었는데 애플 아이폰7의 라이트닝 커넥터에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엄청나게 번거로워지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참고로 가격은 $39.99(약 4.3만원)입니다.


애플에서는 3.5mm 이어폰 커넥터가 오래된 규격이라서 제거를 했다고 했지만 실제로 관련 대책을 제대로 세우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사용자들은 엄청난 불편을 감수해야 할 것 같은데 과연 언제쯤 자리 잡을 수 있을지는 조금 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