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을 하게 되는데 실제 운동 과정은 상당히 지루한 편입니다. 그래서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서 음악이나 팟캐스트를 듣는 경우가 많은데 유선 이어폰의 경우에는 상당히 거추장스럽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운동 중에도 편리하게 무선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샤오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의 외관은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었고 모서리 부분은 절삭 가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운동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샤오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의 본체는 볼륨 버튼이 탑재되었고 내장되어 있는 110mAh의 배터리를 이용해서 약 7시간 정도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라면 운동용으로 사용하는데 부족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에는 통화를 위한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었고 케이블은 목 뒤로 돌려서 착용하는 형태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운동용 제품의 경우에는 이러한 형태를 채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샤오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격은 149위안(약 2.5만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 기능을 생각해 보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샤오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은 17.8g의 무게와 귀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는 이어훅 디자인 그리고 생활 방수 기능 등 운동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배송비만 저렴하다면 직구를 해도 괜찮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