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아재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을까? 루나S 태권브이 에디션 발표!

반응형


어릴 때 장난감을 가지고 놀던 아재들은 이제 훌륭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집단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키덜트(키드+어덜트)라는 용어가 생길만큼 아재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로보트 태권브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루나S 태권브이 에디션의 한정 판매가 시작되었는데 과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보트 태권V는 1976년 최초 개봉된 애니메이션으로 한국의 대표적인 거대 로봇 만화입니다. 그 당시에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지만 일본의 마징가Z를 표절했다는 근본적인 한계를 가지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루나S 태권브이 에디션에서는 18cm 크기의 피규어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루나S 태권브이 에디션은 기본적으로 루나S와 동일한 스펙을 가지고 있고 내부에 1976년 제작된 로보트 태권브이의 리마스터링 버전이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루나S 태권브이 에디션의 색상은 프로즌 블루 한 종류의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이고 뒤쪽에는 태권브이의 얼굴이 인쇄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향수를 자극하기는 하지만 세련되었다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루나S 태권브이 에디션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652 프로세서와 4GB 램을 탑재했는데 전형적인 중급형 스마트폰입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5.7인치 WQ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루나S 태권브이 에디션은 40대 정도의 사용자들에게 어느 정도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고 스펙도 무난한 편입니다. 그렇지만 삼성전자의 베트맨이나 아이언맨 에디션과 같이 세련된 느낌을 주지는 않기 때문에 실제로 구입을 할 만한 사람들이 많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