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통신서비스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국민 대부분은 KT를 비롯한 통신사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의외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을 제대로 이해하고 활용하는 분들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멤버십을 이용해서 롯데월드나 뚜레쥬르 그리고 CGV 등에서 할인받는 방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멤버십 카드는 모바일 앱이나 위젯을 통해서 바코드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 KT 멤버십 앱을 이용하면 잔여포인트와 등급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KT에서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 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4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었는데 총 500만 누적 이용건수를 기록했습니다. 큰 인기를 얻은 멤버십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의 사용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 하단의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달에 한 번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잔여 횟수는 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은 총 5개의 제휴사로 구성되어 있는데 우선 뚜레쥬르에서는 한 달에 1회 3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30%면 엄청난 할인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공항이나 특수 점포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미노 피자도 한 달에 한번 30~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이나 웹에서 주문했을 때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역시 특수점포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놀이공원은 롯데월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을 이용하면 본인은 자유이용권 7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동반 3인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CGV는에서는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3D 영화도 지원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포인트가 부족할 때에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그레이트컬쳐를 이용하면 문화혜택도 누릴 수 있는데 2월 달에는 뮤지컬 아이다를 40~5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뮤지컬 아이다의 음악은 엘튼 존이 작곡을 맡았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가맹점을 확인하고 KT 멤버십 카드를 제시 후에 결제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일부 특수 가맹점은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KT에서는 통신사 최초로 홈쇼핑 온라인몰 현대 Hmall과 제휴를 통해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7%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최저가를 검색해보신 후에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 Hmall 제휴 할인 서비스는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상당히 넓은 편이기 때문에 최저가와 최대 7%할인 부분을 잘 고려해본 후에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은 72개의 제휴사를 가지고 있는데 저는 최근에 아웃백에서 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 등급에 상관없이 15% 할인이 되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저는 주로 KT 멤버십을 이용해서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에서 빵을 구입하는 편인데 할인 혜택이 제법 쏠쏠한 편입니다. 그리고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을 이용하면 한 달에 한번 뚜레쥬르에서 30%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유용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에 대한 내용들은 동영상으로 보다 재미있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뮤지컬 아이다에 초점이 맞춰서 있었는데 평소에 공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최근 우리들은 누구나 통신사에 가입되어 있지만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을 제대로 활용하는 분들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KT에서 진행하고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의 경우에는 실질적으로 가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들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KT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뚜레쥬르 30% 할인 혜택이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