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샤오미는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생산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국내에서는 배송이 간편한 외장배터리나 스마트워치 등 주로 액세서리들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샤오미 셀카봉이 공개되었는데 이전 버전들과는 다르게 많은 부분들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셀카봉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이 되었고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의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세대의 셀카봉은 생각해보면 마감은 상당히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샤오미 셀카봉의 가장 주요한 특징은 손잡이 부분에 삼각대가 내장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보다 다양한 셀피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리모컨의 경우에는 착탈식으로 디자인이 되어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샤오미 셀카봉은 기존으로 3단으로 늘려서 셀카를 촬영할 수 있고 56~59mm의 가로 길이의 스마트폰을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체 무게는 약 155g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입니다.
샤오미 셀카봉의 가격은 89위안(약 1.5만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 기존의 저렴한 셀카봉에 비하면 비싼 편이지만 삼각대 기능이나 분리 가능한 블루투스 리모컨이 별도로 제공되는 것을 생각해 보면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이 정도 제품이라면 직구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