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헤드폰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실내가 아니라 아웃도어 환경에서 사용할만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소니 MDR-XB950N1을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MDR-XB950N1 EDM 헤드폰은 블랙과 그린 두 종류의 컬러로 출시되었고 스위블과 폴딩 모두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니 MDR-XB950N1 EDM 헤드폰에는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었고 클럽 사운드에 적합한 일렉트로 베이스 부스터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주로 EDM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소니 MDR-XB950N1 EDM 헤드폰의 핵심 기능은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아웃도어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니 MDR-XB950N1 EDM 헤드폰에는 최대 22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깜빡 잊고 충전을 하지 않았을 때를 대비해서 1.2m 길이의 헤드폰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소니 MDR-XB950N1 EDM 헤드폰은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아웃도어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저음을 강하게 부스터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EDM 음악들을 많이 들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