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는 1964년 설립된 미국의 음향기기 전문 제조사로 인간의 귀에 가장 잘 들리는 소리를 만든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스의 제품들은 독특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고 마니아들도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보스 리볼브와 리볼브 플러스를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 리볼브는 360도 방향을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야외에서 사람들의 중앙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디는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기존 보스 제품들을 생각해 보면 만듦새는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보스 리볼브의 상단에는 각 종 컨트롤 버튼들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IPX4 등급이 방수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서 물이 튀는 것 정도는 막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12시간 재생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었고 가격은 $199(약 22.5만원)입니다.
보스 리볼브 플러스는 리볼브에 비해서 크기와 무게가 큰 편이고 상단에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디는 역시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보스 리볼브 플러스의 상단에도 역시 컨트롤 버튼들이 탑재되었고 IPX4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참고로 가격은 $299(약 34만원)로 책정되었습니다.
보스 리볼브와 리볼브 플러스는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360도 범위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방수 기능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