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의 표준입력장치 중에 하나인 마우스는 가격과 기능의 스펙트럼이 상당히 넓은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만 원 이하의 저렴한 유선 마우스부터 10만원을 넘는 무선 마우스까지 자신의 필요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하이엔드 사용자들을 위한 충전식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MX Master 2S가 발표되었는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MX Master 2S의 가격은 $99.99(약 11만원)로 책정이 되었고 Graphite, Midnight Teal, Light Grey 세 종류의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X Master 2S의 핵심 기능은 Logitech Flow라는 기능으로 총 3대의 컴퓨터에서 텍스타나 이미지 그리고 파일들을 다른 컴퓨터로 간단하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X Master 2S의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무한 휠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대량의 문서들이나 웹 페이지를 빠르게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보면 엄청나게 편리합니다.
로지텍 MX Master 2S는 블루투스와 로지텍 유니파잉 두 가지 연결 방식을 제공하는데 필요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유니파잉을 이용하면 여러 대의 로지텍 장비들을 하나의 동글을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X Master 2S는 내장형 배터리를 가지고 있는데 3분만 충전하면 하루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완전히 충전되면 약 7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로지텍 MX Master 2S는 게임이 노트북을 제외하고 일반 사용자가 구입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마우스입니다. 특히 무한 휠은 물론이고 Logitech Flow라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윈도우와 맥 등 여러 장치들을 동시에 사용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마우스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미국에서는 6월 9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