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이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거나 케이블로 데이터를 전송해야 하는 다수의 제품들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의 책상 위에는 항상 수많은 케이블들이 널브러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간편하게 선정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케이블 오거나이저 ORICO CBS7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ORICO CBS7 케이블 오거나이저의 박스를 살펴보면 외부에서도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봉 역시도 간단한 편이었습니다.
ORICO CBS7 케이블 오거나이저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하단에 고무지지대가 부착되어 있어서 책상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 7개의 케이블을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RICO CBS7 케이블 오거나이저는 실리콘으로 제작이 되어서 부들부들한 편이고 컬러는 그레이와 블루 그리고 오렌지와 핑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ORICO CBS7 케이블 오거나이저의 상단에는 7개의 홈이 준비되어 있는데 최대 5mm 지름의 케이블들을 흔들거리지 않게 고정해 줄 수 있습니다.
아래쪽을 살펴보면 3M 양면테이프가 배치되어 있었는데 책상의 옆쪽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선정리가 목적이기 때문에 단단하게 고정되는 것이 핵심입니다.
ORICO CBS7 케이블 오거나이저에는 총 7개의 케이블을 슬롯에 고정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리콘 날개들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케이블이 잘 빠지지 않았습니다.
ORICO CBS7 케이블 오거나이저는 기어베스트와 같은 직구사이트에서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다른 제품들과 같이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ORICO CBS7 케이블 오거나이저 구매하기!“
최근 우리들은 수많은 케이블에 둘러싸여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성격에 따라서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들도 있지만 저와 같이 정리를 해야지만 다른 일들을 진행할 수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ORICO CBS7 케이블 오거나이저를 간편하게 선정리를 하기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