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슨을 비롯한 삼성과 엘지에서도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IFA 2017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정되어 있는 삼성전자 파워건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파워건은 무선청소기로 설계되었는데 32.4V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을 이용해서 약 40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간은 다이슨 V8이나 LG 코드제로 A9와 비슷합니다.
삼성전자 파워건의 디자인은 다른 무선청소기에 비해서 상당히 날렵한 형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컬러가 너무 무난하기는 하지만 깔끔한 형태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파워건에는 150W 흡입력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인버터 모터가 탑재되었습니다. 다이슨과 엘지전자의 제품에 비해서 조금 더 높은 편입니다.
삼성전자 파워건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방아쇠 모양의 손잡이가 적용되었는데 버튼을 당기면 최대 7분간 터보모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파워건은 다양한 장솔르 청소할 수 있도록 플렉스 핸들이 적용되어서 침대나 쇼파 밑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FA 2017에서 공개될 예정이고 아직 가격은 미정인데 다이슨이나 엘지의 제품들이 약 100만원 정도의 가격이 책정된 것을 고려해 보면 비슷한 수준으로 결정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