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

라스맥스 HB-65 가성비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반응형


최근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이나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폰들이 우리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제품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 아이러니하게도 배터리를 항상 신경써줘야 한다는 불편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12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와 완전 방전이 되어도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의 박스는 심플한 형태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겉면에는 깔끔한 본체의 모습이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박스의 오른쪽 상단에는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의 특징들이 설명되어 있었는데 40mm 드라이버가 탑재되었고 폴딩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다양한 나라의 언어로 특징들이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컬러는 블랙과 실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두 색상 모두 깔끔한 편입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12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완전 방전되었을 때에는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고 내부를 살펴보면 스펀지로 제작된 완충제에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이 수납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각 종 케이블들은 아래쪽 박스에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사용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 매뉴얼도 한 장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블루투스 제품들을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이라면 한 번 정도 자세하게 읽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을 충전시켜주기 위한 마이크로 USB 케이블도 오디오 케이블도 하나씩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오디오 케이블은 2.5mm to 3.5mm 규격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은 세련된 형태로 제작이 되었는데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우징은 메탈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의 하우징은 접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보관할 때 부피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별도의 케이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은 아쉽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은 15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헤드폰임에도 불구하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에는 가죽 헤어밴드가 적용되었고 형상기억 합금이 사용되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상당한 탄성이 있는 편이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은 사람마다 다른 머리의 크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용 범위가 넓은 편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을 것을 예상이 되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에는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었는데 무난한 사운드를 들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어패드도 두툼한 편이었습니다.



오른쪽 하우징의 아래쪽을 살펴보면 충전을 위한 마이크로 USB 커넥터와 상태 표시 LED 그리고 각 종 버튼들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버튼들은 오른쪽 엄지손가락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위치는 적절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반대쪽 하우징을 살펴보면 유선 헤드폰으로 사용할 때 필요한 2.5mm 이어폰 단자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은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고 완충상태에서는 약 12시간 정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정도라면 부족하지 않은 수준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은 오버이어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착용감은 나쁘지 않았지만 귀의 일부를 누르기 때문에 귀에 모양에 따라서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의 전원을 켜면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는데 스마트폰의 검색 기능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을 이용해서 다양한 음악을 들어보았는데 아웃도어 환경이라면 유선 헤드폰들과 큰 차이가 없는 음질을 들려주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의 유용한 부분 중에 하나는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때 유선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배터리가 와전히 방전된 난감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은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와 완전 방전되었을 때 유선 헤드폰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라스맥스 HB-65 블루투스 헤드폰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