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와 시대를 불문하고 항상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종류의 뷰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특히 최근에는 IT기술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LG전자에서는 조금은 의외라고 할 수 있는 피부 관리기기 4종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마 LED 마스크는 마스크 형태로 제작이 되었는데 적색 LED 60개와 적외선 LED 60개를 이용해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799,000원입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와 LED 그리고 미세 전류를 이용해서 피부를 자극해 주는데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를 리프팅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격은 499,000원입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클렌징과 부스트 2개의 모드로 동작하는데 먼저 노폐물을 제거하고 화장품의 좋은 성분들을 보다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349,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듀얼 모션 클렌저는 좌우모션과 미세진동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블랙헤드나 각질까지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249,000원입니다.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은 피부미용과 IT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으로 의외로 LG전자가 강점을 보일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용 영상들을 보면 제품들의 기능이나 퀄리티도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고가라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