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마트폰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출시 초기에는 국내에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물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빠르게 사용해 보려면 사전예약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8의 특징과 사전예약 혜택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8은 4.7인치 모델과 5.5인치 화면을 탑재한 플러스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문인식 센서인 터치ID를 탑재했는데 아마도 마지막 지문센서 탑재 모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폰8에는 iOS11 탑재되었는데 알림센터가 잠금 화면에 통합되는 등 많은 부분들이 이전 버전에 비해서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증강 현실 기능이 강화되었는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8의 뒷면은 아이폰7과는 다르게 유리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전 버전들에서는 지원하지 않던 무선 충전이 가능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던 부분이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8에는 싱글카메라 그리고 플러스 버전에는 듀얼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특히 플러스 버전의 듀얼카메라는 아웃포커스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인물을 보다 강조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8의 옆면에는 볼륨 버튼과 진동 전환 스위치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전 버전들과 동일하게 마감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8에는 어느 정도의 카툭튀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컬러는 골드와 실버 그리고 스페이스 그레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7에 비해서 색상은 약간 축소되었습니다.
아이폰8의 사전예약을 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KT Shop 사이트나 모바일 앱 등을 이용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 매장에서도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스케줄에 따라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8 사전예약하기!“
아이폰8은 4.7인치 모델과 5.5인치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용량은 64GB와 256GB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T는 국내에 최초로 아이폰 3GS를 출시했었고 이번에 아이폰8을 구입하려는 가입자들에게 제공할 많은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차별화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KT에서는 기존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던 사용자들을 위해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해외 구매폰도 가능합니다. 기종이나 용량 그리고 상태에 따라서 서로 다른 보상 가격이 제공됩니다.
매년 새로운 아이폰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아이폰8 체인지업도 준비되어 있는데 12개월 혹은 18개월을 사용하고 아이폰8을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40~50%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8은 제휴카드를 이용해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프리미언 슈퍼할부 현대카드의 경우에는 전원 실적이 70만원 이상이면 매월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클립 슈퍼할부 롯데카드의 경우에는 역시 70만원 이상 사용하면 1.5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두 종류의 카드는 서로 다른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 중에 KT 모바일 65.8 요금제 이상을 사용하는 분들이 있다면 프리미엄 가족 결합을 통해서 2번째 가족부터 25% 결합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KT LTE망에는 배터리 절감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래서 LTE로 유튜브와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할 때 아이폰8을 최대 45%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8은 아이폰X보다 확실히 이슈가 적은 편이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지문인식 센서인 터치 ID를 탑재한 마지막 제품이 될 가능성이 높고 이전 제품들과 다르게 유리로 마감되는 등 주목할 만한 부분이 많은 아이폰이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그래서 지문인식 센서와 홈버튼의 편리함을 계속 이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빠르게 사전예약을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