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는 2010년 중국에서 설립된 전자제품 제조회사입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스마트폰부터 각 종 액세서리까지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카테고리가 상당히 넓다는 점입니다. 물론 모든 제품을 사오미에서 제조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상당히 좋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리뷰에서는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의 박스는 다른 제품들과 유사하게 심플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을 수상했다는 내용들이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의 비트 종류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24개 제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웬만한 작업은 무리 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의 케이스에는 간단한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인쇄되어 있는 띠지가 둘러져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참고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의 케이스는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었고 컬러는 보조배터리와 비슷한 편입니다. 그리고 겉면에는 독일의 공구제조회사인 wiha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었습니다.
케이스의 뒷면에는 디지털 제품을 분해하기 전에 전원을 끄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의 만듦새는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의 케이스는 타원형으로 제작이 되었고 안쪽은 플라스틱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상단을 눌러서 개봉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상단을 누르면 내부 수납공간이 외부로 튀어나오게 되는데 사용 방법은 간단한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유격도 심하지 않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의 케이스와 내부 수납공간은 완전히 분리할 수 있는데 보다 편리하게 각 종 작업들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에는 손잡이와 총 24개의 드라이버 비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트들은 수납공간에 자석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의 손잡이 역시도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상당히 단단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필요에 따라서 드라이버 비트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와 드라이버 비트는 자석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버 비트는 표준적인 규격이기 때문에 혼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 손잡이의 뒤쪽에는 회전하는 부품이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소한 부분들까지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를 동영상을 살펴보면 만듦새가 상당히 뛰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버 비트의 숫자도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샤오미(미지아) wiha 드라이버세트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독일의 공구 제작사인 wiha의 합작을 통해서 제작된 제품입니다. 그래서 디자인도 뛰어난 편이었고 만듦새 역시도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디지털 제품들의 분해조립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하나 정도는 구매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