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보급형 스마트폰들을 상위 평준화되어 있는데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작업들은 저가형 제품으로도 충분히 감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LG전자에서는 LG페이를 탑재하고 내구성에 특화되어 있는 LG X4+라는 스마트폰을 공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X4+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425프로세서와 2GB 램과 32GB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보급형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X4+의 전면에는 5.3인치 HD(1280 x 720)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FULL HD가 아니라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X4+의 뒷면에는 보급형 제품치고는 이례적으로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문인식 센서를 이용해서 LG페이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G X4+는 충격, 진동, 고온, 저온, 열충격, 습도 등 6개의 부분에서 밀리터리 인증을 받았습니다. 보급형 제품이지만 내구성이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X4+의 가격은 349,8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적정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보급형 스마트폰 치고는 내구성이 상당히 뛰어난 편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험하게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