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s

장난감 이상의 퀄리티!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 후기!


장난감은 나이가 들면 더 이상 가지고 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오히려 디테일이 좋고 가격이 비싼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특히 저는 마블과 아이템들과 레고를 좋아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작년 정도에 특가로 풀렸었던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은 241 x 356 x 81mm의 크기와 450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실제로 머리에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앞은 잘 안보이기는 하지만 재미있는 모임에 쓰고 나가기 좋습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의 디테일은 일반적인 장난감 수준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 어른들도 만족할만한 정도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 대비 괜찮다는 것이지 완벽하게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의 마스크 부분이 결합되면 눈 부분에 불이 들어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슈트가 결합되는 사운드도 재생이 됩니다. 그렇지만 눈에서 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앞은 더 잘 안보입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의 옆면의 만듦새도 나쁘지 않은데 특히 골드와 레드 컬러의 발색이 생각보다 뛰어난 편입니다.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치고는 상당한 완성도입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은 기본적으로 광택이 있는 소재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코팅이 약간 약한 편인데 일부분은 까짐이 발생했습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은 실제로 머리에 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서양 사람들 머리 형태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한국 사람들은 옆이 약간 찡길 수 있습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의 마스크 부분은 자석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중요한 순간에만 마스크를 쓰고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은 실제로 머리에 쓸 때 도움이 되도록 턱 부분과 뒤통수 부분이 약간의 유격을 가지고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턱 부분에 AAA 사이즈의 배터리가 3개 수납됩니다.



마이크 내부의 디테일도 생각보다 좋은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눈 부분을 통해서 외부를 바라볼 수 있기는 하지만 라이트가 켜진 상태에서는 조금 불편합니다.



해즈브로 아이언맨 헬멧은 생각보다 뛰어난 디테일을 가지고 있는 장난감입니다. 현재는 약간 비싼 편이지만 작년에는 한시적인 특가로 4.9만원에 판매했었는데 이 정도라면 가성비는 상당히 좋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머리에 쓸 수 있기 때문에 격식을 차리지 않아도 되는 모임 등에서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