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애플 매직키보드, 매직마우스2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판매 개시!


새로운 아이맥이 공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던 부분은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매직키보드와 매직마우스2가 동봉되어 있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초기에는 이베이 등에서 비싼 가격이 거래되곤 했는데 이번에 애플에서 정식으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매직키보드는 상당히 세련된 느낌으로 제작이 되었고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도 블랙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아직 확인된 정보는 아닙니다.



일반적인 매직키보드는 149,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는 199,000원이라는 금액이 책정되었습니다. 저렴하다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매직마우스2도 공개되었는데 컬러는 상당히 세련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129,000원으로 기존제품이 99,000원이었던 것에 비해서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매직마우스2는 아래쪽에 배치되어 있는 라이트닝 커넥터를 이용해서 충전을 할 수 있는데 위치는 최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매직키보드와 매직마우스2는 깔끔한 느낌으로 제작이 되었고 기존의 화이트 컬러에서 벗어나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많이 상승했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하기에는 상당히 부담이 되는 편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