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에서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대부분 가성비가 좋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가전제품들의 품질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가성비 좋은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알리에서 20일 만에 배송 받았습니다.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의 박스는 다른 제품들과 유사하게 심플하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사실 샤오미의 제품들은 대부분 심플한 느낌으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의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한 편입니다. 외관은 불투명한 아크릴로 마감되었고 테두리 부분에 은은한 오렌지 컬러의 LED가 켜지게 됩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는데 천장이나 벽에 간편하게 고정해 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은 돌려서 개봉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옆쪽을 살펴보면 뒤판을 어떻게 개봉하지는가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아래쪽에 방향이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재조립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은 3개의 AA 타입 배터리를 이용해서 동작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스위치를 이용해서 밝기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의 구성품에는 벽걸이가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면테이프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자신의 필요에 따라서 장착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은 테두리 부분에 은은하게 노란색 LED가 켜지게 됩니다. 밝기는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데 센서의 감도도 무난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은 만원 초반의 저렴한 가격이 책정되었지만 품질은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건전지로 간편하게 동작시켜 줄 수 있기 때문에 설치 장소의 제약이 없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성비 좋은 센서등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