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조금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소니 Xperia Ear Duo 특징은?


최근 우리들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제품은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는 방식으로 개발되고 있는데 이번에 소니에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Xperia Ear Duo를 공개했습니다. 조금은 독특한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Xperia Ear Duo의 디자인은 상당히 독특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완전히 새로운 착용 방식을 제공합니다. 설명에서는 편안하다고 하는데 실제로 착용해 보아야지만 착용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니 Xperia Ear Duo의 이어폰을 살펴보면 외부의 소리를 청음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들은 소음을 차단하기 위해서 노력하는데 독특한 설계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니 Xperia Ear Duo는 최대 4시간 정도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16시간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재생시간은 무난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소니 Xperia Ear Duo는 터치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서 음성명령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알림 등 등도 음성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구글 어시스턴트나 시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유용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니 Xperia Ear Duo는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듣도록 설계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완전히 다른 설계 사상을 가지고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에 대화를 많이 해야하는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직 가격은 $280 정도일 것으로 예상되고 국내에도 출시가 예장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