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KT 데이터 선물하는 두 가지 방법! Y데이터박스와 패밀리박스

반응형


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감상하고 뉴스나 커뮤니티들을 확인합니다.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큰 문제가 없지만 야외에서는 항상 데이터의 부족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친구나 가족끼리 편리하게 KT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는 Y데이터박스와 패밀리박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Y데이터박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어 스토어에서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전용 앱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Y데이터박스를 이용하면 KT가입자들끼리만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무제한 LTE 요금제 데이터On 프리미엄 가입자들은 사용할 수 없는데 조만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고 합니다.



Y데이터박스를 이용해서 선물 받은 데이터는 최대 2달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친구들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Y데이터박스를 이용하면 현재 데이터를 확인하거나 부가서비스들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용 앱 덕분에 조금 더 체계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Y데이터박스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한 편인데 이름 그대로 박스는 아래쪽을 내려서 친구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Y데이터박스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가입하면 우선 500MB가 1회 제공됩니다. 제공된 데이터는 Y데이터박스에 저장되고 역시 필요한 순간에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Y데이터박스에 가입하면 신규 가입자들에게 아드만 전시회 초대권이 100명에게 제공됩니다. 전시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KT 패밀리박스는 가족들이 간편하게 데이터나 멤버십 포인트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자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서비스라고 생각이 되었고 역시 전용 앱을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부모님께서 사용하시는 요금제는 저렴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항상 데이터가 모자라게 되는데 KT 패밀리박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부모님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KT 패밀리박스는 Y데이터박스처럼 남은 데이터나 포인트는 담아두고 가족들이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회선당 데이터 담기와 꺼내기는 월 30회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패밀리박스를 이용하면 매월 가족 한 사람당 데이터 100MB와 멤버십 포인트 1,000P 그리고 가족마다 와이파이 이용권 1개가 제공됩니다. 부족한 순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KT 패밀리박스를 이용하면 가족과 나의 데이터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이용하면 부모님의 스마트폰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T 패밀리박스에서 기가인터넷에 가입하면 매월 최대 1GB 무료 데이터가 제공되는데 기가인터넷을 사용할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소식입니다.



KT 패밀리박스에 가입하면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나 블루캐니언&휘닉스평창 이용권이 추점을 통해서 제공됩니다. 반드시 응모하기를 눌러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Y데이터박스와 패밀리박스를 이용하면 KT 가입자들끼리 간편하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Y데이터박스는 친구들에게 데이터를 선물하기에 적합한 기능을 제공했고 패밀리박스를 가족들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항상 부모님의 스마트폰을 관리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KT 패밀리박스를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