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샤오미 미밴드3 한글은 정발만 된다? 출시 가격은?


샤오미 미밴드 시리즈는 가장 가성비 좋은 스마트밴드입니다. 가장 최신 버전인 샤오미 미밴드3는 기존 제품과 비교하면 몇 가지 부분들이 개선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예약판매를 개시했는데 가격과 특징들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 국내 출시 버전의 가격은 45,9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절묘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저렴하지는 않지만 직구의 귀찮음을 생각해 보면 그럭저럭 구매할 만한 가격입니다.



샤오미 미밴드3 국내 버전을 구매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한글화입니다. 여우미에서 유통하는 제품만 한글이 제대로 표시된다고 하는데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을 생각해 보면 중국 버전도 한글이 표시될 가능성이 있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단기간 내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의 특징들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128 x 80 해상도의 0.78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고 터치 방식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메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의 밴드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상당히 많이 판매되는 제품의 특성상 호환 밴드들이 엄청나게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샤오미 미밴드3와 같은 스마트밴드는 스마트폰 알림을 확인하거나 운동량을 확인하는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무게가 약 20g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의 국내 버전은 중국 버전에 비해서 약간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한글화와 직구의 기다림을 생각해 보면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예약판매는 6월 29일부터 배송되는데 이것저것 신경 쓰기 귀찮은 분들은 예약판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가성비를 원하는 분들은 직구 제품이 한글화되기를 기다려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