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간편하게 책상 위에서 사용할만한 선풍기를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제품은 오난코리아의 선풍기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세련된 디자인과 무난한 성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구입을 했고 어떤 특징들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는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4,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어서 유선은 물론이고 무선으로도 활용해 줄 수 있습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최대 4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풍속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소음 DC 모터가 채용되었습니다.
박스의 옆면을 살펴보면 안전망을 분리할 수 있다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간편하게 분해해서 내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4시간 충전으로 풍속에 따라서 4~2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게는 460g으로 핸디 선풍기처럼 들고 다니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구성품에는 충전을 위한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무선으로 활용할 수 있으므로 설치 장소에 따라서 케이블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의 높이는 268mm입니다.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기에는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지만 휴대하기에는 약간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는 깔끔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고 컬러는 화이트나 네이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날개를 일반적인 핸디 선풍기보다 약간 큰 편입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아래쪽에 충전을 위한 마이크로 USB 커넥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약 4시간 충전으로 최대 4~20시간 정도 동작시켜 줄 수 있습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의 각도는 약 45도 정도 젖혀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가용 범위가 넓은 편이고 어느 각도에서나 안정적입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의 스탠드 위쪽을 살펴보면 전원 버튼과 풍량을 표시해주는 4개의 LED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배터리 상태는 10% 남았을 때만 표시됩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의 기능들을 살펴보면 핸디형 선풍기에 비교해서는 크기가 큰 편이고 책상 위에서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STAND 선풍기는 깔끔한 디자인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3+1 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면 가성비는 무난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일반적인 선풍기에 비해서 많이 부족하지만 간편하게 책상 위에서 사용하기에는 크게 부족하지 않은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