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KT 더블할인 멤버쉽 9월! 매드포갈릭과 기프티쇼 혜택 정리!


KT와 같은 통신사에서는 가입자들을 위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멤버쉽이 있습니다. 가입자의 등급에 따라서 일정한 포인트가 지급되고 다양한 장소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KT에서는 더블할인이라는 이벤트를 통해서 2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9월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쉽 혜택을 살펴보면 우선 매드포갈릭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블할인 혜택은 한 달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혜택을 살펴보면 기프티쇼앱에서 15,000원 이상 구매 시에 기프티쇼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선물할 때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배스킨라빈스에서도 파인트를 구매할 때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으로는 2,900원이고 해당 금액은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CGV에서 영화를 관람할 때에도 본인과 동반 1인을 포함해서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데이트할 때 유용합니다.



GS수퍼마켓에서도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현장에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실제 우리 삶에 도움이 되는 혜택이라고 할 수 있고 장을 볼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GSfresh의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5만원 이상 물건을 구매할 때 역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온라인 쇼핑몰은 주로 생필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에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VIP 고객은 40% 할인 그리고 일반 고객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의 폭이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쉽은 공연 등을 감상할 때에도 활용해 줄 수 있습니다. 우선 은하철도999 갤럭시 오디세이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캬~ 은하철도 예전 생각이 납니다.



브릭라이브 정글 익스피리언스 부산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부산에서 진행되는 레고 전시회입니다. 서울이 아닌 곳에서 진행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앨리스 인 원더랜드는 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되는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주제로 제작이 되었는데 최신 디지털 맵핑 기술로 만들어진 전시회라고 합니다.




KT 멤버십은 천만 고객을 달성했고 기념으로 천만해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댓글을 달면 1,000면에서 GIFT BOX가 제공됩니다.




KT 멤버십 제휴사는 지속해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오토오아시스와 인제스피디움 그리고 크리스탈제이드가 제휴사로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그중에서 인제스피디움의 경우에는 체험상품 5종을 30% 현장 할인받을 수 있고 호텔, 콘도 숙박도 60~70% 할인이 제공됩니다. 가족 단위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특히 더블할인의 경우에는 그중에서도 알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처를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