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최근에 출시되는 스마트폰을 살펴보면 대부분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는 경우가 많은데 광각과 표준 화각의 사진을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차별화를 위해서 3개의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 A7 2018 사진이 유출되었는데 특징을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A7 2018 디스플레이의 베젤은 가로는 얇은 편이고 세로로는 약간 두꺼운 편입니다. 그리고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지는 않았는데 삼성전자의 특성상 애플이나 엘지전자에서 채택한 디자인을 적용하지는 않으리라고 보입니다.



갤럭시 A7 2018의 핵심은 3개의 카메라를 탑재했다는 점입니다. 화각을 3개로 나눌지 아니면 아웃포커스 용으로 활용할지 아직 정보가 공개되지는 않았는데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A7 2018의 재미있는 또 다른 포인트는 사이드에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되었다는 부분입니다. 소니의 엑스페리아 시리즈에 먼저 채택되었었는데 생각보다 편리한 편입니다.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중급형 스마트폰들은 상향 평준화된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조사 간 차별성이 부족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시점에 갤럭시 A7 2018의 트리플 카메라 탑재 소식은 의미 있는 뉴스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