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일상으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제품의 카테고리가 넓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량이 적은 분들은 굳이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전자에서는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J4+가 공개되었는데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J4+의 스펙을 확인해 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425 프로세서와 3GB 램 그리고 32GB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급형 사양이라고 할 수 있는데 나쁘지는 않은 편입니다.
갤럭시 J4+의 전면에는 6인치 크기의 720x148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베젤리스 디자인이라고 부르기는 어렵겠지만 깔끔한 느낌입니다.
갤럭시 J4+에는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조리개는 F1.9라고 밝은 편이고 옆쪽에 LED 플래시가 내장되었습니다. 참고로 전면 카메라는 심도 조절 기능들을 탑재했는데 의외로 쓸만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J4+에는 3,3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스펙에 비해서는 대용량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갤럭시 J4+의 가격은 26.4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스펙을 생각해보면 적절한 수준이라고 라 수 있고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통화나 카카오톡 위주로 사용할 저렴한 스마트폰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