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출시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들은 대부분 무선충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 유선 충전과 비교하면 속도는 느리지만 말도 못 하게 편리합니다. 그래서 시중에는 다양한 총선 충전기가 출시되고 있고 이번에 주변기기회로 유명한 벨킨에서 부스트업 무선충전 스탠드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 스탠드의 디자인은 약간은 독특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오랜 경험에 의하면 패드 형태보다 스탠드 제품이 월등히 편리합니다.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 스탠드의 가장 큰 특징은 가로는 물론이고 세로 형태로도 거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유튜브 시청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 스탠드의 옆쪽을 살펴보면 약간 위쪽을 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신 아이폰 시리즈는 페이스 아이디를 탑재하고 있어서 거치한 상태로도 잠금해제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7.5W 출력으로 충전을 할 수 있고 삼성 갤럭시는 9W 그리고 소니나 LG의 제품은 10W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초기 제품들과 비교하면 속도가 약간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벨킨 부스트업 무선충전 스탠드의 가격은 7.9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저렴하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높은 편이어서 깔끔한 디자인의 무선 충전기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