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통화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이볼브 65t


최근에 출시되는 블루투스 이어폰들은 대부분 코드프리 형태로 제작되고 있는데 마이크가 귀 쪽에 배치되는 제품의 특성상 통화 품질이 뛰어나다고 이야기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자브라에서 통화에 최적화된 코드프리 이어폰 이볼브 65t를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브라 이볼브 65t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본체와 충전 케이스 그리고 3종류의 이어 젤과 블루투스 어댑터가 하나 제공됩니다. 참고로 어댑터를 이용하면 PC에 연결해서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브라 이볼브 65t는 코드프리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최근 유형하고 있는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 블루투스 5.0 기술을 탑재해서 끊김도 적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사실 코드프리 이어폰의 가장 큰 단점은 끊김인데 5.0에서는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자브라 이볼브 65t에는 좌우에 두 개씩 총 4개의 마이크라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비즈니스 목적으로 통화를 해야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음성 비서 서비스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브라 이볼브 65t는 한 번 충전으로 5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15시간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틈틈이 충전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시간은 크게 부족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자브라 이볼브 65t는 코드프리 이어폰으로 제작되었지만 독특하게도 통화에 특화된 코드프리 이어폰입니다. 그래서 비즈니스 환경에서 통화를 목적으로 한 무선 이어폰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현재 33만 9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