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삼성전자의 업무용 스페이스 모니터의 특징은?


우리의 책상에는 모니터가 중앙에 배치되는 경우가 많은데 생각보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삼성전자에서는 CES 2019에서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이스 모니터라는 제품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스페이스 모니터는 32형 UHD와 27형 WQHD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자신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스페이스 모니터의 가장 큰 장점은 클램프형 힌지 스탠드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책상의 모서리 부분에 장착해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스페이스 모니터는 독특한 스탠드를 이용해서 각도를 조금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데 노트북의 보조 모니터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모니터를 사용하면서 생각보다 거추장스러운 부분은 케이블인데 삼성전자 스페이스 모니터는 전원과 신호선이 일체화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깔끔하게 케이블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스페이스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ES 2019에서 공개될 예정인데 책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업무용 모니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그래픽 작업을 많이 하는 분들은 32형 UHD를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