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우리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대부분은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조배터리는 우리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보조배터리를 대중화시킨 회사는 바로 샤오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3세대 보조배터리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3세대 보조배터리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상당히 세련된 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용량 때문에 길이는 약 153mm로 제법 긴 편입니다.
샤오미 3세대 보조배터리의 용량은 20,000mAh입니다. 제법 큰 편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심지어는 노트북까지 충전시켜 줄 수 있습니다.
샤오미 3세대 보조배터리의 핵심은 45W 입출력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2개의 USB A 포트와 1개의 타입C 포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3세대 보조배터리는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샤오미 노트북 그리고 맥북 프로 등의 노트북을 충전시켜 줄 수 있습니다. 이번 3세대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3세대 보조배터리는 현재 직구 사이트에서 약 4.2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기존 샤오미의 제품을 생각해보면 약간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성능이 뛰어난 편이기 때문에 제법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